omi.co.kr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omi2 | omi.co.kr report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o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2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7:55

본문




Download :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4 )




순서
노이즈마케팅,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노이즈마케팅%20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20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노이즈마케팅%20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20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노이즈마케팅%20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20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노이즈마케팅%20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20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노이즈마케팅%20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20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노이즈마케팅%20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20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instance(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노이즈마케팅 이란,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노이즈마케팅 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노이즈마케팅 이란 노이즈마케팅성공사례 노이즈마케팅 실패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Noise Marketing
_SLIDE_2_
INDEX
서론

본론

結論

1. 노이즈marketing 의 발단
2. 노이즈marketing 이란
1. 노이즈marketing 접목事例(사례)
1) 성공事例(사례)
2) 실패事例(사례)
2. 事例(사례)를 통한 장/단점 analysis

1. 한계
2.시사점
3.피드백
_SLIDE_3_
서론
_SLIDE_4_
1
노이즈marketing 의 발단
광고 메시지의 설득 efficacy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것이 아니고
오히려 증가하는 현상
수면자 efficacy(sleeper effect)
_SLIDE_5_
2
노이즈marketing 이란
자신들의 상품을 각종 구설수에 휘말리도록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판매를 늘리려는 marketing 기법
노이즈marketing
NOISE

Noise Marketing
MarkeTing

_SLIDE_6_
본론
_SLIDE_7_
3
노이즈marketing 접목事例(사례)(성공)
너무 싼 `통 큰 치킨` 가격&주요 언론사의비판의 목소리
엄청난 광고efficacy 발생!!
1) 롯데 마트 ‘통 큰 치킨’

_SLIDE_8_
3
노이즈marketing 접목事例(사례)(성공)
끊임없이 쏟아지는 ‘삼성-애플 특허전’ 소식이 두 회사와 제품들의 인지도를 높이는 efficacy
두 회사는 시장의 이익의 90%가량을 과점
2) 삼성&애플 특허 소송전
_SLIDE_9_
4
노이즈marketing 접목事例(사례)(실패)
1) 한경일 잠적
이미지 추락 & 연예인 life(인생) 마감
약간의 노이즈marketing 을 의도해
행사와 방송 모두를 한 번에 펑크를 내버림
_SLIDE_10_
4
노이즈marketing 접목事例(사례)(실패)
2) 농심 `신라면 블랙`
사골 국물로 우려낸 라면이라며 기존 신라면 보다 두 배 이상의 가격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조명
허위과장광고로 판정 & 매출 급감
_SLIDE_11_
5
事例(사례)를 통한 장/단점 analysis
長點
단점
단기간에 인지도 향상 가능
판매량 신장 가능
상품에 대해 호기심 부여
높은 광고 efficacy가능 …(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7,9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