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현대자동차의 CRM 도입 > omi2 | omi.co.kr report

현대자동차의 CRM 도입 > o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2

현대자동차의 CRM 도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21:24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CRM 도입.ppt




현대자동차마케팅캠프[완성본] , 현대자동차의 CRM 도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마케팅캠프[완성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CRM 도입.ppt( 11 )



현대자동차의%20CRM%20도입_ppt_01.gif 현대자동차의%20CRM%20도입_ppt_02.gif 현대자동차의%20CRM%20도입_ppt_03.gif 현대자동차의%20CRM%20도입_ppt_04.gif 현대자동차의%20CRM%20도입_ppt_05.gif 현대자동차의%20CRM%20도입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에서 마케팅 전략(strategy)으로 도입한 CRM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다.
고객들은 무엇을 원할까? 기업들은 고객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들이…(skip)








현대자동차의 CRM 도입


설명
순서

현대자동차에서 마케팅 전략으로 도입한 CRM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CRM Definition
CRM in HMC
What Customer wants?
Information for CRM
Application Model I
Application Model II
Focus on A/S

CRM의 도입은 고객을 기업자산의 원천으로 생각하여, 고객과의 관계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Loyalty를 높이고, 나아가 기업의 비용절감과 수익증대를 위해서 실시되고 있다아
HMC도 고객들의 정보를 활용하여 보다 고객들의 입장에서 marketing , 판매, 서비스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CRM을 도입하고 있다아
CRM을 통해 고객들의 정보의 통합된 DW를 이용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
전체 37,9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