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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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신한은행
Ⅰ. 서론
신한은행 紹介 및 선정동기
Ⅱ. 본론
1. 고객만족경영 추진戰略
2. 외부고객만족활동
3. 내부고객만족활동
4. 고객만족서비스 improvement(개선)활동
Ⅲ . 結論
SWOT 分析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개선)方案
순환근무로 인한 전문성 저하와 고객불만
-> 잦은 인사이동 자제, 인사 이동시 고객 정보
공유하여 고객불만 방지
금융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에 따른 경쟁사와의 서비스 差別(차별) 화 부족
-> 국내은행뿐 아니라 세계은행과도 경쟁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 새로운 이미지 개발
타 은행…(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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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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