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T-Commerce(T-커머스)의 槪念,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展望(전망) > omi2 | omi.co.kr report

T-Commerce(T-커머스)의 槪念,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展望(전망) > o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2

T-Commerce(T-커머스)의 槪念,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展望(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7:59

본문




Download : T-Commerce(T-커머스)의 개념,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hwp




그 어느 시장보다도 규모가 큰 상거래 창구이자 커뮤니케이션 장이기도 하다. 따라서 긍정적인 측면의 시장잠재력 만큼이나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상존하는 영역이라고 할 수 있다아

3. T- Commerce 서비스(범위)

1) 쇼핑 (Shopping)

먼저 가상 쇼핑몰을 통한 쇼핑은 가상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서…(skip)
다.
T-Commerce는 단순하게 보면 단말을 TV로 한 E-Comme...


T-Commerce(T-커머스)의 개념(槪念),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




목차

* T-Commerce와 전자상거래

Ⅰ. T-Commerce(T-커머스)

1. T-Commerce의 개요
2. T-Commerce의 속성
3. T-Commerce서비스(범위)
1) 쇼핑
2) 뱅킹
3) program 자료를내려받다
4) 게임
5) 정보제공

Ⅱ.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

1. B2C 전자상거래 시장동향
2. B2B 전자상거래 시장동향
3. 전자상거래 거래 시장現況 및 전망
I. T-Commerce(T-커머스)

1. T-Commerce의 개요

T-Commerce는 Television Commerce의 준말이며 E-Commerce 기술과 interactive TV의 융합이라고 할 수 있다아 결국 T-Commerce는 TV 시청자를 장래의 수익을 위한 고객으로 삼는다.




T-Commerce(T-커머스)의 개념,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 , T-Commerce(T-커머스)의 개념,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T Commerce T 커머스 개념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전망



T-Commerce(T-커머스)의 槪念,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展望(전망)

T-Commerce(T-커머스)의 槪念,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展望(전망)

Download : T-Commerce(T-커머스)의 개념,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hwp( 51 )



T-Commerce(T-커머스)의%20개념,%20특징,%20서비스범위와%20전자상거래%20동향%20및%20전망_hwp_01.gif T-Commerce(T-커머스)의%20개념,%20특징,%20서비스범위와%20전자상거래%20동향%20및%20전망_hwp_02.gif T-Commerce(T-커머스)의%20개념,%20특징,%20서비스범위와%20전자상거래%20동향%20및%20전망_hwp_03.gif T-Commerce(T-커머스)의%20개념,%20특징,%20서비스범위와%20전자상거래%20동향%20및%20전망_hwp_04.gif T-Commerce(T-커머스)의%20개념,%20특징,%20서비스범위와%20전자상거래%20동향%20및%20전망_hwp_05.gif T-Commerce(T-커머스)의%20개념,%20특징,%20서비스범위와%20전자상거래%20동향%20및%20전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T,Commerce,T,커머스,개념,특징,서비스범위와,전자상거래,동향,전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T-Commerce(T-커머스)의 개념(槪念),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
목차

T-Commerce와 전자상거래

Ⅰ. T-Commerce(T-커머스)

1. T-Commerce의 개요
2. T-Commerce의 속성
3. T-Commerce서비스(범위)
1) 쇼핑
2) 뱅킹
3) program 자료를내려받다
4) 게임
5) 정보제공

Ⅱ.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

1. B2C 전자상거래 시장동향
2. B2B 전자상거래 시장동향
3. 전자상거래 거래 시장現況 및 전망
I. T-Commerce(T-커머스)

1. T-Commerce의 개요

T-Commerce는 Television Commerce의 준말이며 E-Commerce 기술과 interactive TV의 융합이라고 할 수 있다아 결국 T-Commerce는 TV 시청자를 장래의 수익을 위한 고객으로 삼는다. 뿐만 아니라 TV는 가장 친숙하고 보급이 많이 되어 있으며 무방비상태로 노출되는 성격의 미디어인 것이다. 따라서 T-Commerce는 충동적인 구매를 야기할 가능성이 높다.
T-Commerce는 단순하게 보면 단말을 TV로 한 E-Commerce라고 할 수 있다아 그러나 E-Commerce나 M-Commerce와는 기술, 이용 행태, 이용 환경 등에서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다아

2. T-Commerce의 속성

T-Commerce의 속성 은 단말이 TV라는 데에서 찾아야 한다.
그리고 아직까지 개인화되지 않는 단지 시간대상으로 개인시청환경이 주어지는 불특정 다수가 접하게 되는 미디어이다.
전체 37,9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