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3:17본문
Download : 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 전략.ppt






,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資料)는 아마존의 기업개요, 아마존의 歷史(역사), 발전과정 그리고 아마존의 4P분서과 SWOT분석 등의 내용을 정리(arrangement)하였으며,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arrangement)한 자료(資料)임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I. 서 론
1. 아마존 intro
2. 아마존 CEO intro
3. 아마존 history(역사)
4. 아마존 goal(목표)
5. 아마존 발전과정
II. 본 론
1. 아마존의 공동체 구상
2. 아마존의 future(미래)는?
3. 기술 서비스의 중요성 및 투자가치
4. 4P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기업순위
7. 성공요인
III. conclusion(결론)
2. 아마존 CEO intro
1) future(미래)를 보는 눈과 비전: 장기적 비전 위해 단기적 이익 포기
2) 의사소통기술
- 아마존닷컴 창립 시 유능한 공동창업자 획득
- 실리콘밸리의 투자자를 설득…(생략(省略))
Download : 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 전략.ppt( 61 )
아마존의인터넷마케팅전략(戰略)
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 전략(戰略)
본 자료는 아마존의 기업개요, 아마존의 역사, 발전과정 그리고 아마존의 4P분서과 SWOT분석 등의 내용을 정리하였으며,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아마존의인터넷마케팅전략 , 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