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strategy > omi2 | omi.co.kr report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strategy > o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2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9:29

본문




Download :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pptx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strategy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strategy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 ,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 Innisfree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C 이니스프리IMC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C,이니스프리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_pptx_01.gif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_pptx_02.gif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_pptx_03.gif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_pptx_04.gif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_pptx_05.gif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_pptx_06.gif


순서
_SLIDE_1_
Innisfree 안에서 당신은 가장 아름답습니다

_SLIDE_2_
Index
Add Brief
3C 分析(분석)
Key concept
IMC 전술
_SLIDE_3_

1
Add Brief
_SLIDE_4_

Add Brief
3C 分析(분석)
Key concept
IMC 전술
목적
장애요소
Insight
도전해결해야할문제
타겟층인 20대 여성 중 60%가 향후 전개될 REST Project를 인지
-`그 중 40%를 구매로 연결

타 로드샵과의 差別(차별) 화 & 브랜드 로열티 부족

외적, 심적인 여유. 힐링

기존의 자연주의 컨셉과 “힐링”을 결합

_…(skip)

Download :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3C분석,이니스프리IMC전략.pptx( 37 )



다.
전체 37,9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