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Fridays의 서비스 marketing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5:47
본문
Download : 0TGI서비스마.hwp





① 배달서비스
Download : 0TGI서비스마.hwp( 18 )
● 마케팅 조사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따 이러한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문화적 alteration(변화) 에서 기안한 것이다.
순서
(1) 시장상황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② 출장부페 서비스
1) 공통점
2) 문화적 요인
이러한 식문화의 새로운 경향으로 인해 식사는 먹는 것이 아닌 먹는 일로 규정되며, 특히 외식은 그 자체가 하나의 문화로 창출되었다.
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
1. 시장analysis(분석)
4) 기술적 요인
2. 경쟁사 analysis(분석)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각 업체들의 매출은 전년대비 작게는 31%에서 크게는 156%까지 신장했으며 신규점포를 제외한 동일매장을 기준으로 해도 mean or average(평균) 20~30%가 성장한 것으로
● 서비스 마케팅
1) 이용 이유
marketing 성공事例 티지아이marketing 서비스marketing / ()
TGI Fridays의 서비스 marketing 事例
1) 사회적 요인
마케팅성공사례 티지아이마케팅 서비스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 티지아이마케팅 서비스마케팅 / ()
문화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문화 도입, 지가만족적인 의식구조
3. 소비자 environment(환경)
3) 경제적요인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글로벌화 대내 외 경쟁력 강화
1. 시장analysis(분석)
마케팅 조사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모방과 適應)
다. 고객들은 값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감각과 재미로 구매를 하며, 식도락을 추구하고 식사의 엔터테인먼트화를 이루며 새로운 식문화가 정착되고 있따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경영strategy과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program]) 을 구사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지난 하반기 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