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디어가 adolescent(청소년) 文化에 미치는 순기능과 역기능 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3:27
본문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hwp
2. 매스미디어와 뉴미디어의 순기능과 역기능 instance(사례)
[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디어가 adolescent(청소년) 文化에 미치는 순기능과 역기능 설명(explanation) 및 事例(사례) 제시
(1) 대중매체의 순기능 instance(사례)
유투브, ‘HSK4급 1강[스펙TV(스펙티비)교육방송]’
1. 매스미디어, 뉴미디어가 youth culture에 끼치는 influence
(2) 대중매체의 역기능 instance(사례)
설명
순서
(https://www.youtube.com/watch?v=nQaVTbbsXfs&feature=share)
(1) 대중매체의 순기능 instance(사례)
(1) youth culture에 있어 매스미디어, 뉴미디어(이하 ‘대중매체’)의 순기능
1. 매스미디어, 뉴미디어가 youth culture에 끼치는 influence
![[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7572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7/%5B%EC%B2%AD%EC%86%8C%EB%85%84%EC%A7%80%EB%8F%84%EB%B0%A9%EB%B2%95%EB%A1%A0%5D%20%EB%A7%A4%EC%8A%A4%EB%AF%B8%EB%94%94%EC%96%B4%EC%99%80%20%EB%89%B4%EB%AF%B8-7572_01.jpg)
![[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7572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7/%5B%EC%B2%AD%EC%86%8C%EB%85%84%EC%A7%80%EB%8F%84%EB%B0%A9%EB%B2%95%EB%A1%A0%5D%20%EB%A7%A4%EC%8A%A4%EB%AF%B8%EB%94%94%EC%96%B4%EC%99%80%20%EB%89%B4%EB%AF%B8-7572_02_.jpg)
![[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7572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7/%5B%EC%B2%AD%EC%86%8C%EB%85%84%EC%A7%80%EB%8F%84%EB%B0%A9%EB%B2%95%EB%A1%A0%5D%20%EB%A7%A4%EC%8A%A4%EB%AF%B8%EB%94%94%EC%96%B4%EC%99%80%20%EB%89%B4%EB%AF%B8-7572_03_.jpg)


2. 매스미디어와 뉴미디어의 순기능과 역기능 instance(사례)
(1) youth culture에 있어 매스미디어, 뉴미디어(이하 ‘대중매체’)의 순기능
[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디어가 adolescent(청소년) 文化에 미치는 순기능과 역기능 설명(explanation) 및 事例(사례) 제시
[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디어가 청소년 문화에 미치는 순기능과 역기능 설명 및 사례 제시
대중매체는 현재 youth culture에 있어 학교교육제도에 대한 페쇄적인 분위기, 경직된 분위기를 많이 완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청소년지도방법론,매스미디어,뉴미디어,청소년문화,매스미디어와뉴미디어의영향
(2) youth culture에 있어 대중매체의 역기능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 매스미디어와 뉴미.hwp( 51 )
다. 또한 사회적인 배경을 무시하고 불특정 다수 사회구성원들에게 동일한 정보와 의사소통을 진작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