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 / 한 장으로 > omi1 | omi.co.kr report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 / 한 장으로 > omi1

본문 바로가기

o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 / 한 장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02:44

본문




Download :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hwp




설명






순서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 / 한 장으로



한 장으로 읽는 보고서 ※ 개 인 웹을 통해 일처리, 여가를 즐김 인간관...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 / 한 장으로

Download :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hwp( 75 )




한 장으로 읽는 보고서 ※ 개 인 웹을 통해 일처리, 여가를 즐김 인간관계 형성 →점점 웹에 의존, 인식과 행동을 빠르게 변화시킴※ 기 업 마케팅수단의 변화 → 동영상을 통한 기업 광고, 기업 블로그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등. 새로운 형태의 제품 서비스 출현지속적인 사업 모델 진화와 고객 변화 대응이 요구자신에게 맞춤화 된 제품 서비스 제품 다양한 프로세스 개발을 위해 노력대량 생산을 통한 규모의 경제달성 → 하향식, 일방향적생 산창의적이고 적시적인 개별고객의 특화된 니즈 충족시장 주류 고객층의 니즈 대응 제품 → 제품 개발 기간과 비용증가 부담사회환경의 빠른 변화에 대응 부족외부의 역량에 대한 탐색, 확보, 활용마 케 팅규모가 큰 고객군을 대상 → 유행처럼 번져버린 이벤트 마케팅으로 고객참여의 본질이 흐려짐소수고객 대상 → 충성도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유도 →바이럴 마케팅을 통하여 자발적인 참여유도공급자적 관점의 일방향적인 정보전달에 중심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상호작용 → 고객들의 정보증가, 스스로 정보생산개방과 재조합을 통한 혁신 내부의 신속하고 일원화된 정보 교환 인프라 구축독점적이고 폐쇄적인 창조 조직간 실시간 의사소통이 상대적 낮음제조업 1.0제조업 2.0 세상을 바꾸는 웹 2.0 결 론 1. 일반 소비자들이 생산하는 정보가 질적, 양적으로 발전 2. 롱테일 경제의 확산으로 다양한 opinion 수렴의 중요성이 커짐 3. 소수의 고객이라도 자신의 opinion을 개진하고, 상호간 opinion을 교환할 수 있는 장을 마련 기 획고객관리유 통개 발 학과학번이름보고서題目(제목) ☆ 제조업 2.0 시대를 준비하라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한장으로 읽는 보고서 제조업 2 0 시대를 준비하라-1004_01.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한 장으로 읽는 보고서 ※ 개 인 웹을 통해 일처리, 여가를 즐김 인간관...



다.
Total 37,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