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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LGT의 시長點유율 상승을 위한 종합적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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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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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선두업체인 SKT는 고급화책략으로 Speed xxx을 명품브랜드화 하고있다 LGT는 ‘합리성’을 강조하여, LGT의 상품이 어떻게 경쟁사에 비해서 합리적인지 강조하고 이를 선택한 고객이 스스로의 ‘합리적’ 선택에 자부심을 갖도록 해야한다. 현재 LGT텔레콤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소비자 만족도와 시장 점유율의 괴리 현상을 보이고 있다 이것은 이미 LGT의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는 만족하지만, 새로운 가입자가 LGT로 선택하게 하는 흡인력있는 marketing 이 부족함을 실증한다. 따라서 LGT은 이번 번호이동성제도 시행의 시기에 일어날 고객 대이동 현상의 승리자가 되기 위해서, 강력하고 종합적인 marketing 책략을 구성할 필요가 있다 • 새로운 통합 브랜드를 런칭할 당위성이 있다 - LGT이 이미 구축해놓은 브랜드 가치는 긍정적이지 못하고, 경쟁사에 비하여 열세에 처해있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부정적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기존의 브랜드를 뒤로하고, 새로운 통합 브랜드를 런칭할 당위성이 있다 • 새로운 브랜드의 가치는 “합리성”과 “자부심”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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