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5:42
본문
Download :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hwp
현재 자동차 시장의 가장 중요한 격전지가 경차 부문이라는 시장상황과 함께 프로야구의 주선호층이 20~30대층이라는 타겟상의 적합성, 그리고 아토스와 프로야구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기법의 전개가 가능하다는 점 등을 고려할 때 이같은 결정은 매우 적절한 것이라는 판단이 든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플레이오프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면서 아토스를 테마로…(투비컨티뉴드 )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국내기업의스포츠마케팅사례1 ,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다.
국내기업의스포츠마케팅事例(사례)1
Download :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hwp( 85 )
순서
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목 차
1.서론
2.본론
1)프로 스포츠의 인기판도 變化
2)스포츠 marketing 의 황금알이 된 축구
3)marketing 戰略과의 적합성 고려한 종목 선택
4)해외에서의 스포츠marketing 활동
3.conclusion
프로축구와는 반대로 썰물처럼 관중이 빠져나간 프로야구를 새로운 스포츠marketing 의 시험무대로 삼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시도도 눈여겨 볼 만한 대목이다.국내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事例(사례)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경쟁사인 대우자동차에 000년 만에 판매대수 1위의 자리를 내준 현대자동차는 ’98년도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후 타이틀 브랜드로 경차 아토스와 신차인 그랜저 XG 중 어떤 것을 내세울 것인가를 놓고 상당한 고심을 한 끝에 아토스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