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 omi1 | omi.co.kr report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 o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1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3:08

본문




Download :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ppt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목차 `전반부` 씨름이란 씨름산업 협회 팀 대회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후반부` 씨름의 문제가되는점 씨름의 SWOT 分析 씨름문제 의 해결책 결론 Q&A `전반부` 1. 씨름이란 샅바나 띠를 넓적다리에 걸친 두 사람이 서로 부둥켜 잡고 힘과 재주를 부려, 상대방을 먼저 넘어뜨리는 것으로 승부를 내는 경기 고대사회 때부터 성행된 우리 나라 고유의 전통 투기 우승자에게 황소를 주는 풍습 씨름의 20가지 기술 2. 씨름산업 (1) 씨름의 협회 2. 씨름산업 (2)씨름의 팀 2. 씨름산업 (3) 씨름의 대회 정규대회(8~9회) 지역장사대회(5회) 한씨름큰마당(1회)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1) 중계권 및 경기장 내 광고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2) 씨름선수를 활용한 광고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3) 씨름캐릭터 개발을 통한 씨름 애호인 확대 3. 씨름의...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목차
<전반부>

씨름이란?

씨름산업
협회

대회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후반부>

씨름의 문제가되는점

씨름의 SWOT 分析

씨름문제 의 해결책

결론

Q&A
<전반부>
1. 씨름이란?

샅바나 띠를 넓적다리에 걸친 두 사람이 서로 부둥켜 잡고 힘과 재주를 부려, 상대방을 먼저 넘어뜨리는 것으로 승부를 내는 경기

고대사회 때부터 성행된 우리 나라 고유의 전통 투기

우승자에게 황소를 주는 풍습

씨름의 20가지 기술









2. 씨름산업
(1) 씨름의 협회

2. 씨름산업
(2)씨름의 팀
2. 씨름산업
(3) 씨름의 대회

정규대회(8~9회)


지역장사대회(5회)


한씨름큰마당(1회)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1) 중계권 및 경기장 내 광고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2) 씨름선수를 활용한 광고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3) 씨름캐릭터 개발을 통한 씨름 애호인 확대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4) 대한씨름협회 소식지 - 씨름터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5) 뉴미디어 ? 씨름 퀴즈(어플리케이션)
3.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marketing
(6)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후반부>
4. 씨름의 문제가되는점

씨름연명의 안일한 경영



씨름단의 잇따른 해체에 따른 선수 이탈현상



국민들의 외면
5. 씨름의 SWOT分析
S
국가적인 민족전통 스포츠
남녀노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경기규칙
튼튼한 하체 강화 →몸 Balance유지
장비와 공간에 크게 구애 받지 않음
W
씨름의 진부화로 인한 관객 감소
씨름연맹의 전문성 부족
박진감 없는 경기규칙
홍보와 marketing 능력 부족
O…(skip)





Download :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ppt( 6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씨름 미디어를 마케팅

설명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씨름,미디어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씨름의%20미디어를%20통한%20마케팅_ppt_01.gif 씨름의%20미디어를%20통한%20마케팅_ppt_02.gif 씨름의%20미디어를%20통한%20마케팅_ppt_03.gif 씨름의%20미디어를%20통한%20마케팅_ppt_04.gif 씨름의%20미디어를%20통한%20마케팅_ppt_05.gif 씨름의%20미디어를%20통한%20마케팅_ppt_06.gif

다.
전체 37,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