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analysis(분석) > omi1 | omi.co.kr report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analysis(분석) > o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1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4:36

본문




Download : 올림푸스.ppt





1. 광고 선정 동기
2. 광고주 intro
3. 제품 intro
4. 브랜드 경쟁력 순위-광고보기
5. 비교내용
6. 목적
7. 우리나라 광고 제한
8. 구체적 목적, 실현방법-다른 비교광고
9. advantage,단점
10. 改善점,대안광고

* 광고주 intro 올림푸스 한국㈜는 2000년 9월 세계 디지털 카메라 1위업체인 올림푸스 광학㈜가 6번째로 설립한 한국의 독립법인 - 2002년 8월 올림푸스 한국㈜ 자회사 ODNK 설립 - 2002년 10월 한국 전자전 (KES2002) 참가 대한민국 디자인 경영대상 디자인명품부문-베스트 디자인 명품 수상 - 2003년 3월 메탈바디 생활방수 디지털 카메라 뮤시리즈 출시 - 2003년 7월 TIPA선정 최우수 디지털 카메라상 수상 (뮤400,E-1) - …(To be continued )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analysis(분석)




올림푸스,디카,광고론,기업광고론,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1. 광고 선정 동기, 2. 광고주 紹介, 3. 제품 紹介, 4. 브랜드 경쟁력 순위-광고보기, 5. 비교내용, 6. 목적, 7. 우리나라 광고 제한, 8. 구체적 목적, 실현방법-다른 비교광고, 9. 장점,단점, 10. 개선점,대안광고, filesize : 234K
설명

올림푸스_ppt_01.gif 올림푸스_ppt_02.gif 올림푸스_ppt_03.gif 올림푸스_ppt_04.gif 올림푸스_ppt_05.gif 올림푸스_ppt_06.gif

Download : 올림푸스.ppt( 76 )






1. 광고 선정 동기, 2. 광고주 소개, 3. 제품 소개, 4. 브랜드 경쟁력 순위-광고보기, 5. 비교내용, 6. 목적, 7. 우리나라 광고 제한, 8. 구체적 목적, 실현방법-다른 비교광고, 9. 장점,단점, 10. 개선점,대안광고, FileSize : 234K ,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올림푸스 디카 광고론 기업광고론 광고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전체 37,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