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 > omi1 | omi.co.kr report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 > o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1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4:21

본문




Download :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ppt





Download :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ppt( 82 )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케녹스(KENOX)%20%20광고기획서_ppt_01.gif 케녹스(KENOX)%20%20광고기획서_ppt_02.gif 케녹스(KENOX)%20%20광고기획서_ppt_03.gif 케녹스(KENOX)%20%20광고기획서_ppt_04.gif 케녹스(KENOX)%20%20광고기획서_ppt_05.gif 케녹스(KENOX)%20%20광고기획서_ppt_06.gif




다. ,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케녹스 KENOX 광고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삼성 KENOX의 광고 기획서
INDEX
디지털 카메라 시장 分析

소비자 分析

자사 및 경쟁사 광고 分析

삼성 케녹스의 광고 전략(戰略)
디지털 카메라 시장 分析
디지털 카메라의 등장
1993년 KAIST와 삼성이 공동으로 국내 최초 개발

1998년 삼성항공(현 삼성테크윈) 35만화소급 제품 출시

1998년 한국코닥 100만화소 메카픽셀급 제품 출시

2002년 한국후지필름 200만화소급 제품 출시

현재 일반소비자 대상의 300~500만화소급 제품과
전문가 대상의 800만화소급 제품 출시
현대 젊은이들의 필수품

디지털 카메라를 바탕으로 디씨인사이드(www.dcinsid
e.com)과 싸이월드(www.Cyworld.com)이 폭발적인
인기 상승

특히 싸이월드(www.cyworld.com)의 경우,
- 개인 미니 홈피 서비스
- 가입자 수 1,300만명
- 디지털 사진의 자료를올리다가 가능하여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 가능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화소의 꾸준한 기술개발과 디지털
카메라를 바탕으로 하는 온라인(online) 사이트의 등장에 따라 계속 성장
디지털 카메라 시장 分析
국내 디지털 카메라 수명 주기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 현재상황
도입
성장
쇠퇴
성숙
디지털 카메라의 현 위치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2006년도에는 연 225만대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산업 수명주기에서 성장기에 해당된다
< 단위 : 만대 >
< : GFKmarketing 서비스코리아, 2005 >
(E)
24
45
87
140
178
225
국내 디지털 카메라 브랜드 경쟁력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점유율
디지털 카메라 시장 分析
< : GFKmarketing 서비스코리아, 2005 >
25%
17%
13%
12%
9%
24%
삼성 케녹스
소니 사이버샷
올림푸스
캐논
니콘
기타
< 단위 : 점 >
< : 한국생산성본부, 2005…(skip)


케녹스,KENOX,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



설명
케녹스(KENOX) 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37,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