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오리온의 기업introduce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example(사례) 및 core요소analysis > omi1 | omi.co.kr report

오리온의 기업introduce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example(사례) 및 core요소analysis > o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1

오리온의 기업introduce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example(사례) 및 core요소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4:45

본문




Download : 오리온의 기업소개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 및 핵심요소분석.pptx





오리온의 기업소개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 및 핵심요소분석 , 오리온의 기업소개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 및 핵심요소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기업소개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 의사결정사례 핵심요소

설명

Download : 오리온의 기업소개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 및 핵심요소분석.pptx( 42 )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의 기업introduce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example(사례) 및 core요소analysis



순서



_SLIDE_1_
기업의 의사결정
우선순위
_SLIDE_2_
INDEX
01 기업 intro 및 선정사유
02 데이터 수집 우선순위
03 의사결정 instance(사례)
04 결과
05 核心(핵심)요소 analysis(분석)
_SLIDE_3_
01

02
03
04
기업intro 및 선정사유

05
오리온

-50년 역싸의 장수 기업

-해외 각지 진출

-친근한 제품 초코파이

-많은 벤치마킹 제품


_SLIDE_4_
01

02
03
04
데이터 수집 우선순위

05
중국(中國) 제과시장

중국(中國) 소비주류와 소비文化(문화)

중국(中國)의 지역별 속성
고품질 소비
추구
타겟시장
_SLIDE_5_
01

03
04
02
의사결정 instance(사례)
05
연혁
내용
核心(핵심)요소
1990 ~ 1993

한중국(中國) 시장 자료(資料) 수집 및 평가
중국(中國) 시장 진출
1993 ~ 2000
단기strategy→ 장기strategy

감성마케팅 실시

브랜드 이미지 구축
2000 ~ 2015
의사결정권 이전

경쟁사와 差別화

가격질 差別화
_SLIDE…(省略)

오리온의%20기업소개와%20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20및%20핵심요소분석_pptx_01.gif 오리온의%20기업소개와%20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20및%20핵심요소분석_pptx_02.gif 오리온의%20기업소개와%20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20및%20핵심요소분석_pptx_03.gif 오리온의%20기업소개와%20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20및%20핵심요소분석_pptx_04.gif 오리온의%20기업소개와%20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20및%20핵심요소분석_pptx_05.gif 오리온의%20기업소개와%20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20및%20핵심요소분석_pptx_06.gif

오리온의 기업introduce와 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example(사례) 및 core요소analysis


오리온,기업소개와,데이터수집우선순위,의사결정사례,핵심요소,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7,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