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싱가폴의 물류전술 > omi1 | omi.co.kr report

싱가폴의 물류전술 > o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1

싱가폴의 물류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0:18

본문




Download : 싱가폴의 물류전략.hwp





이외에도 싱가포르 항에서는 2000년 총 1,865만톤의 선박용 벙커가 판매되었다. 각 선종별로는 컨테이너선이 3억 3,760만총톤을 차지하여 전체 입항 톤수의 37.1%를 차지하였고, 유조선이 2억 9,450만총톤으로 32.4%, 살물선이 1억 3,250만총톤으로 14.5%를 각각 차지하였다. 싱가포르는 지난 1986년 이후 선박 입항 톤수에서 세계 최대의 상항 지위를 지켜 왔다.

싱가폴의 물류전술



세계의 교통과 전략상 중요지점에 위치해 있는 싱가포르의 물류전략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싱가포흐의물류전략 , 싱가폴의 물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한편 싱가포르와 세계 제1의 컨터이너 항만의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을 벌이고 있는 홍콩은 1999년의 1,610만teu에 비해 12.4%가 증가한 1,810만teu를 처리하여 2년 연속 세계 1위를 차지하였다. 싱가포르는 지난 1998년에는 1,510만teu를 처리하여 홍콩의 1,458만teu를 제치고 세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아 싱가포르 항만공사의 여 닝 홍(Yeo Ning Hong) 회장은 1월 9일 보도data(資料)를 통해 `2000년은 해운산업과 싱가포르항만공사 모두에게 시련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광범위한 기술 도입, 높은 생산성, 선사들과의 밀접한 관계 등을 통해 싱가포르 항의 歷史에서 또…(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싱가폴의 물류전략.hwp( 30 )


설명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1.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2.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3.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4.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5.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6.gif
싱가포흐의물류전술
세계의 교통과 전술상 중요지점에 위치해 있는 싱가포르의 물류전술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는 1999년에 14만 1,523 척, 8억 7,700만총톤이 입항했던 것에 비해 척수는 2.7%, 톤수는 3.8%가 각각 증가한 것이다. 이는 1999년에 1,889만톤이었던 것에 비해 1.3%가 감소한 것이다. 가장 중요한 화물인 컨테이너는 1,704만teu으로 지난 1999년의 1,590만teu에 비해 7.2%가 증가하여 컨테이너 처리량 세계 2위를 차지하였다.

컨테이너 1,704만teu 처리, 세계 2위 2000년 싱가포르 항에서 처리된 화물은 3억 2,611만톤에 이른다. 싱가포르 항에서의 벙커 판매량이 감소한 것은 지난해 유가가 급등한 데 따른 것이다. 1. 싱가폴의 기본 배경
2. 싱가폴의 물류정책 기본 방향
3. 싱가폴의 the gist경쟁력 : ‘SHIFT`
4. 싱가폴의 물류정책
5. 結論(결론) 도출

2000년 9억 1,xxx만총톤 선박 입항 2000년 싱가포르에는 14만 5,383 척, 9억 1,xxx만총톤의 선박이 입항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는 세계 최대의 벙커 판매항의 위치를 고수하였다.
전체 37,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