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넛지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4:26본문
Download :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넛지 마케팅 분석.pptx
“
”
` 상품 marketing VS 넛지 marketing `
고객
상품 marketing
시장 중심
제품 기능
광고 판촉
일방적 커뮤니케이션
넛지 marketing
고객이 marketing 중심
고객이 marketing 참여
고객이 광고 판촉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_SLIDE_7_
02
Introduction of Nudge Marketing
Nudge Marketing 이란
슬쩍 찔러보다
주의를 환기시키다
(팔꿈치로) 찌르다
~에 가까이 가다
넛지 marketing :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 똑똑한 구매법 을 유도하는 marketing
_SLIDE_8_
02
Details of the Topic
주제 설명(說明)
고객을
marketing 활동에 참여시켜 고객의 needs에 맞는
상품 개발
특정 행동을 유도하나
직접적인 지시를
내리지는 않는 방식
사람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되
선택의 자유는 개인에게
고객과 쌍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고…(省略)
똑똑한,고객,마음,여,힘,넛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넛지 마케팅 분석 ,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넛지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똑똑한 고객 마음 여 힘 넛지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넛지 마케팅 analysis
Download :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넛지 마케팅 분석.pptx( 80 )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넛지 마케팅 analysis






다.
그렇다면 새로운 marketing 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_SLIDE_2_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넛지 marketing
_SLIDE_3_
C O N T E N T S
01 주제 선정 이유
02 concept(개념)현상 정이
03 주제관련 현상 혹은 現況
04 소비자 행동 concept(개념) theory(이론)연구
05 Marketing 호로그램 제시
06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07 Q & A
08 출처 및 참고한 문헌
_SLIDE_4_
_SLIDE_5_
“
”
넛지marketing
_SLIDE_6_
01
Background of the Topic
주제 선정 배경 및 이유
나의 감정에 따라 文化(문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다면
컨슈머 프로슈머 크리슈머
새로운 방식의 marketing 이
필요해질 것이다.
_SLIDE_1_
발전하는 기술,
진화하는 소비자.
‘똑똑한 소비자’들은
더 이상 기존의 marketing 에 反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