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omi1 | omi.co.kr report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o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1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22:54

본문




Download :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임나Japan부설을 둘러싼
한일간의 입장
_SLIDE_2_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ⅰ) 임나Japan부란
ⅱ) 임나Japan부에 대한 한일 학계의 연구
ⅲ) 임나Japan부에 대한 Japan의 주장에 따르는 한계
ⅳ) 기존 연구에 대한 비판
Ⅲ. 結論

_SLIDE_3_
Ⅰ.서론
‘임나Japan부설(任那日本府說)’

-임진왜란 한일강제병합의 명분

-Japan역사(歷史)교과서 등장 → 한 일 간 역사(歷史)분쟁의 시초


_SLIDE_4_
Ⅱ.본론

‘임나Japan부설’
왜(야마토 정권)가 4세기 후반 한반도 남부 지역에 진출해 백제신라가야를 지배하고 가야지역에는 ‘Japan부’라는 기관을 두어 6세기 중엽까지 직접
지배를 하였다는 주장
‘남선경영설’

`임나Japan부에 대한 연구`

19세기 말 : 본격적인 제국주의화와 더불어 ‘문헌고증’에 의해 정설로
뿌리를 내림
‘일선동조론...

_SLIDE_1_
임나Japan부설을 둘러싼
한일간의 입장
_SLIDE_2_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ⅰ) 임나Japan부란
ⅱ) 임나Japan부에 대한 한일 학계의 연구
ⅲ) 임나Japan부에 대한 Japan의 주장에 따르는 한계
ⅳ) 기존 연구에 대한 비판
Ⅲ. 結論

_SLIDE_3_
Ⅰ.서론
‘임나Japan부설(任那日本府說)’

-임진왜란 한일강제병합의 명분

-Japan역사(歷史)교과서 등장 → 한 일 간 역사(歷史)분쟁의 시초


_SLIDE_4_
Ⅱ.본론

‘임나Japan부설’
왜(야마토 정권)가 4세기 후반 한반도 남부 지역에 진출해 백제신라가야를 지배하고 가야지역에는 ‘Japan부’라는 기관을 두어 6세기 중엽까지 직접
지배를 하였다는 주장
‘남선경영설’

`임나Japan부에 대한 연구`

19세기 말 : 본격적인 제국주의화와 더불어 ‘문헌고증’에 의해 정설로
뿌리를 내림
‘일선동조론’과 함께 35년간의 식민통치를 합리화하는 관념적 버팀목

임나Japan부설 증거 → 『日本書紀』 ‘칠지도’ ‘광개토대왕 비문’
『宋書』 왜국전
_SLIDE_5_
가. 『Japan서기』와 『송서』『삼국사기』에 나타난 왜의 모습

『Japan서기』에 나타난 왜의 ‘한반도 남부경영설’의 근거

① `신공황후 49년조`
369년 신라를 파하고, 가야 7국 (비자발 남가라 녹국 안라 다라 탁순 가라)
을 평정한 다음 백제를 서번(西蕃)으로 삼는 내용

② `신공황후 62년조`
382년 야마토 정권이 외부 침략을 받은 가야(고령가야)를 구원하는 내용

_SLIDE_6_
『Japan서기』에 나타난 왜의 ‘한반도 남부경영설’의 근…(drop)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3 )







설명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일본교과서,임나일본부,한일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일본교과서 임나일본부 한일관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37,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