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22:01본문
Download :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ppt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www.fnnews.com
삼성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everland.com www.seri.org www.tour.go.kr www.fnnews.com www.joins.com www.hankyung.com 테마파크 공연이야기 - 이기호, 이야기꽃, 2009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테마파크의 이해 - 김창수, 대왕사, 2007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21세기북스, 2001
에버랜드서비스리더, 에버랜드서비스경영,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테마파크서비스전략
2. 환경 analysis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21 세기(世紀) 북스, 2001
설명
Download :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ppt( 23 )
테마파크의 이해 - 김창수, 대왕사, 2007
3. SWOT analysis
www.tour.go.kr
www.everland.com
순서
www.seri.org





6. 問題點과 measure(방안)
7. 향후 展望
www.joins.com
삼성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分析(분석)에 대한 A+ PPT
4. STP analysis
테마파크 공연이야기 - 이기호, 이야기꽃, 2009
1. EVERLAND
5. 7P analysis
[참고reference(자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삼성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分析(분석)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 세기(世紀) 북스, 2007
www.hankyung.com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