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history(역사) ] 인도네시아의 교도 민주주의 개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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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15:1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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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수카르노가 교도 민주주의를 통치 방법으로 채택 하려 했을 때 많은 학자들은 술탄 아궁이 위대한 쟈바 歷史를 만들었던 것처럼, 수카르노도 아궁과 유사한 인도네시아 건설을 꿈꾸고고 있었을 것이라는 견해를 자지고 있었다. 또, 자신의 적들을 증오하는 데 능면하면서도 군중에게 열변을 토하여 잠재적인 적대자들도 똑같이 매혹시킬 수 있는 일종의 마력을 지니고 있었다. 수카르노가 어떤 면에서는 식민 시대 이전의 쟈바의 군주들처럼 행동하였기 때문에, 교도 민주주의가 어쩌면 술탄 아국처럼 보일수도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이 화해할 수 없는 이해 관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어느 누구에게도 만족을 줄 수가 없었다, 수카르노는 자신의 장래에 대한 비전은 가지고 있었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그는 국가와 국민들의 future(미래)에 관한 확고한 비전을 가지고 있지 못했다. 당시 서방 세계는 수카르노가 독재가가 될 것으로 예견 했다. 그러나 수카르노는 사람과 심벌의 능숙한 조종자였다. 교도 민주주의 체제를 도입하면서 군부의 협조를 얻었다 할지라도, 그것은 수카르노 개인의 일이었다.[인도네시아 history(역사) ] 인도네시아의 교도 민주주의 개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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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는 모든 인도네시아 인에게 무엇인가 믿고 의지할 것과, 또 많은 사람들이 열망했던 국가의 존엄성과, 그리고 인도네시아 국가와 국민이라는 자부심을 제공했다. 바꾸어 말하면, 군부가 수카르노 개인과 한 약속이었지 수카르노 정권을 확고하게 지지한 것이 아니었다. 수카르노의 경쟁자들도 수카르노의 이러한 점 때문에 자신들의 보호와 합법성 쟁취를 위해서 그에게 의탁했다.
인도네시아 교도 민주주의에 관한 레포트로 수카르노도 함께 다루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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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교도 민주주의에 관한 레포트로 수카르노도 함께 다루었습니다. :)
이들은 모두 1957년의 위기 속으로 뛰어들어, 자신의 위치를 보호하면서 다른 세력들과 서로의 필요에 의해서 협력하게 된 것이다.
수카르노는 1957년, 자신이 교도 민주주의 라고 명명한 통치 형태를 갖추면서 몇가지 조처를 취했다.
다. 그들중 일부는 기고 만장한 그의 태도로 보아 나이든 희극 배우로 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