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직거래사업의 효과(效果)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7:25본문
Download : 농협 직거래사업의.hwp
○ 직거래 전체 판매액에서 농산물이 차지하는 비중은 평균(average) 90.5%이며, 자매 결연과 조합간 직거래의 경우에는 100%를 차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농협 직거래사업의 효과(效果)analysis(분석)
○ 정기장터와 임시장터는 품목별로 고른 판매비중을 보였으며, 자매결연과 조합간 직거래, 대량수요처, 신토불이창구는 곡류의 판매비중이 높음
- 농산물 중에는 가공․특산물이 34개 품목으로 가장 많았으며, 다음은 채소류와 과일류가 각각 11개, 4개 품목
○ 한편, 직거래 사업장의 평균(average) 취급품목 수는 64개이며, 이중 농산물은 52개 품목으로 전체의 81%를 차지
III. 직거래사업의 결과 / 9
•판매단가의 차이로 금액기준으로는 곡류의 취급비중이 높으나, 품목 기준으로는 채소류의 비중이 더 높음
순서
농협 직거래사업 농협 직거래사업 농협 직거래사업
농협 직거래사업 농협 직거래사업 농협 직거래사업 / (농협 직거래사업)
농협 직거래사업 농협 직거래사업 농협 직거래사업 / (농협 직거래사업)
1. 직거래 품목
Download : 농협 직거래사업의.hwp( 75 )
- 이는 광역장터나 임시장터의 경우, 축산물과 수산물 판매가 주로 축협 및 수협 주관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임
V. 직거래사업의 발전대책 / 19
- 농산물 중에서는 쌀을 중심으로 한 곡류가 58.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
I. 조사개요 / 1
○ 농협 직거래사업장의 축산물과 수산물 판매비중은 각각 5.4%, 1.5%로 미미
○ 취급품목 수가 가장 많은 직거래 유형은 평균(average) 270개 품목의 임시장터로, 이중 농산물은 214개 품목
II. 직거래사업 현재상황 / 2
설명
IV. 직거래사업의 project / 17
- 임시장터의 경우 명절을 앞둔 시기에 개설되며, 참여 주체도 산지농협, 생산자(조직), 타 협동조합, 가공업체 등으로 다양한데 기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