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마케팅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9:44본문
Download : 신라면블랙,마케팅분석,마케팅전략,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신라면블랙,마케팅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신라면블랙,마케팅분석,마케팅전략,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9 )
신라면블랙,마케팅분석,마케팅전략,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라면블랙,마케팅분석,마케팅전략,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블랙 마케팅 마케팅전략 농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신라면블랙,마케팅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신라면 블랙” marketing 分析(분석)
_SLIDE_2_
Ⅰ. 서론
1. 회사 개요
2. 사례(instance)연구 개요
Ⅱ. 본론
1. 산업 상황 分析(분석)
1) 5Force
2. 신라면 블랙의 marketing 전술과 그 의도
1) swot 分析(분석)
2) stp 分析(분석)
3) 4p 分析(분석)
3. 신라면 블랙이 실패한 요인 分析(분석)
1) marketing 전술의 모순
2) 고물가 상황에서의 높은 가격
3) 강력한 경쟁제품의 등장
4) 과장광고에 따른 공정거래위원회 조사이후 여론의 악화
4. marketing 투자와 그 실패에 따른 기업의 재무적 성과 변화
1)매출액
2)당기 순이익
3)주가
4)시장 점유율
5. 신라면 블랙의 실패가 기업과 사회에 미친 influence
Ⅲ. 結論
1. 실패사례(instance)를 연구하면서 느낀 점
2. 앞으로 농심이 나아가야 할 방향
개요
_SLIDE_3_
농심 회사 개요
주요 사업
연류 및 스낵류, 음료 등을 제조, 판매 하는 식품 전문기업
key point(핵심) 가치 개물성무창조성과 개척의지
비전 2015
창립 50주년인2015년에 매출 4조원 상이익 500억을 달성
도연 정신
부단한 혁신과 개혁의지
농심 철학
더불어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함
_SLIDE_4_
농심 연혁
◎ 연혁
1965년 롯데공…(skip)
신라면블랙,마케팅,마케팅전략,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