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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marketing (CRM)에 대한 성공과 실패사례(instance)와 고객감동의 요인을 분석하고, 실패사례(in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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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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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시장 내 소문을 알아챈 르노삼성은 좀 더 적극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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結論
효율적인 고객관계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을 알 수 있는 수단을 마련해야 하며, 고객 유지 및 고객 관계 improvement(개선)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져야 하며, 고객에 대한 지식 축적을 해야 한다. 표지,목차,서론,본론,결론,참고문헌에 맞게 작성되어 있으며 서론/결론에 본인의 생각을 기재한 내용으로 주제에 맞는 필요한 내용으로만 작성되어 있습니다. 표지,목차,서론,본론,결론,출처에 맞게 작성되어 있으며 서론/결론에 본인의 생각을 기재한 내용으로 주제에 맞는 필요한 내용으로만 작성되어 있습니다.
서론
기업의 비즈니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충성도와 만족도가 높은 고객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객의 충성도, 특히 기업에 대한 충성도를 높여야 한다. 이런 노력을 하는 중간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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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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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따라서 기업의 마케팅은 개인에 특화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어떻게 높여 하는지가 가장 큰 숙제라고 할 수 있다아
따라서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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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
1. 현대 사회의 마케팅alteration(변화)
1) 새로운마케팅시대의도래
현대사회의 고객관계 마케팅은 조직내부와 외부의 빠른 데이터의 양과 속도의 증가 기업에서의 고객

2. 고객관계마케팅의 instance(사례)
1) 고객관계마케팅의 성공instance(사례)
①삼성 르노 SM5
개인택시를 중심으로 삼성 차는 승차감이 좋고 내구성이 좋아 피로감을 덜 느낀다는 소문이 돌기 스타트하면서 판매고가 올라가기 스타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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