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항공) marketing 戰略.대한航空(항공) analysis.航空(항공) 시장environment(환경)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2 09:59본문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목차
선정동기
기업introduction
제품analysis(분석)
시장環境analysis(분석)
경쟁기업 비교/analysis(분석)
展望(전망) 및 향후 Task
선정동기
2006년 미국의 시사주간 타임(TIME)지가 선정하는
타임 리더스 트래블 초이스 어워드 (TIME Readers Travel Choice Award)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1위 수상
‘마일리지 호로그램 부문’1위 수상
-` 국내 항공사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
미국의 유력 항공월간지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TW)’가 선정하는
‘피닉스 어워드(Phoenix Award)’수상
기내식 부분에서는 ‘팩스 리더십 어워드(PAX Readership Awards)’와
세계적 권위의 ‘머큐리상’을 수상
기업introduction
(1) 대한항공의 history(역사)
1962년 - 국영 대한항공공사 설립
日本(일본)으로부터 항공기 4대를 도입하여 국내선 취항을 한
것을 처음 으로, 최초로 정비사와 스튜어디스를 공개 채용
하는 등 항공사로서의 모습을 갖추어 나감
1964년 - 政府(정부) 승인에 따라 최초의 국제선 ‘서울-오사카 노선’이 개설
이외에 도쿄, 후쿠오카 등 日本(일본) 각지로 노선을 확장
그러나 대한항공공사는 경영악화와 국영기업체 민영화 정책
기조에 따라 한진상사(현 한진그룹)에 인수되어 민영화 됨
1969년 - 경영기반강화와 쾌적한 서비스, 국위선양 등의 경영目標(목표)를 순수
민간항공사인 대한항공이 출범
조직도
비전 및 미션
비전
세계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Excell…(省略)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戰略.대한航空(항공) analysis.航空(항공)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대한航空(항공) 전망및향후과제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마케팅전략 대한항공 항공시장환경 대한항공전망 향후
순서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항공시장환경,대한항공전망,향후,경영경제,레포트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戰略.대한航空(항공) analysis.航空(항공)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대한航空(항공) 전망및향후과제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ppt( 2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