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영] 전자상거래 > omi1 | omi.co.kr report

[경영] 전자상거래 > o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1

[경영] 전자상거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3:48

본문




Download : [경영] 전자상거래(2).hwp





전자상거래

Ⅰ.전자상거래의 관념

1) 관념定義(정이)

Ⅱ.전자상거래의 범위

1) 상거래 사이클의 도입

2) 유형적 상품과 디지털 상품

3) 전자상거래에 관한 정보

Ⅲ.전자상거래의 기법과 모델

1) Internet과 기타의 새로운 기법

2) 전자상거래의 모델

Ⅳ.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간 전자상거래

2) 기업-소비자간 전자상거래

3) 기업-government 간 전자상거래

4) 소비자-government 간 전자상거래

Ⅴ. 전자상거래 구축을 위한 기초

Ⅵ.전자상거래와 정보안전

1) 안전장치의 필요성(必要性)

2) 암호화기법

3) 인증기관과 인증절차

4) 전자서명

Ⅶ.전자상거래의 제문제

1) 세계화

2) 계약상 및 금융상의 문제

3) 소유

4) 프라이버시와 안전

5) 상호접속과 공동운영

6) 발전적 전개

Ⅰ…(To be continued )

① 신뢰성의 확보



Download : [경영] 전자상거래(2).hwp( 38 )








[경영] 전자상거래
[경영]%20전자상거래(2)_hwp_01.gif [경영]%20전자상거래(2)_hwp_02.gif [경영]%20전자상거래(2)_hwp_03.gif [경영]%20전자상거래(2)_hwp_04.gif [경영]%20전자상거래(2)_hwp_05.gif [경영]%20전자상거래(2)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경영,전자상거래,경영경제,레포트

[경영] 전자상거래
[경영] 전자상거래 , [경영] 전자상거래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전자상거래

다.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37,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