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 > omi1 | omi.co.kr report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 > o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1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6:50

본문




Download :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hwp





(2) 흥미의 원리

학습의 효율은 학습자의 흥미에 따른다.
교수-학습과정에대한






창의적%20교수-학습%20방법_hwp_01.gif 창의적%20교수-학습%20방법_hwp_02.gif 창의적%20교수-학습%20방법_hwp_03.gif 창의적%20교수-학습%20방법_hwp_04.gif 창의적%20교수-학습%20방법_hwp_05.gif 창의적%20교수-학습%20방법_hwp_06.gif

다. 흥미의 발견은 경험을 발전시키는 기초가 된다

(3) 직접 경험의 원리

학습자는 행함으로 배운다.

2)교수의 원리

(1) 개별화의 원리

모든 개인은 각각 다르다. 교수방법은 개인의 능력, 흥미, 요구에 맞아야 한다.

(4)교회는 하나님이 교육하시는 장으로서 계시적 환경이다.

2. 교수-학습 활동(방법)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교수-학습과정에대한 ,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hwp( 70 )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
설명




1. 교수-학습 과정에 대한 이해

1)교수-학습 개념(槪念) 이해

(1)교수 : 일정한 지식을 습득하게 하고(저장설), 인간의 내적 능력을 연마시키고(능력연 마설), 경험을 통하여 행동이 change(변화)되도록 가르치는 것을 뜻한다.



순서

창의적 교수-학습 방법에 대한 자료입니다.

(3)성령께서 역동적인 학습과정에 직접 개입하신다.

(2)하나님의 계시에 대한 응답적인 관계가 교수-학습 관계이며, 이것은 성령의 선물이다.

(4) 자발, 창조의 원리

자발성에 의하여 학습자가 학습할 때 능력이 발전하며 창조성이 개발된다

3) 기독교교육의 교수-학습 원리

학습은 성령의 history(역사) 하심 가운데 응답하는 과정으로서 능동적인 자기참여이며, 교수는 능동적인 참여와 경…(생략(省略))

(1)학습은 학습자의 만족도에 따라 effect(영향) 을 받으며, 능동적인 참여를 통하여 이루어진다.

(2)학습 : 교사의 지도로 새로운 지식이나 태도등을 습득하고 그것을 일정한 기간동안 지니기 위하여 연습하며 더 나가서 그것을 삶에 적용하고 재현하는 것을 뜻한 다.

전체 37,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