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담론의 이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1:52본문
Download : 성 담론의 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플라톤의 에로스
◇불멸하고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욕망 하는 것.
◇아름다움의 진리, 이데아를 추구하는 정신적 사랑.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성 담론의 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설명
성 담론의 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 담론의 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성 담론 이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성,담론,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성 담론의 이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성 담론의 이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_SLIDE_7_
1. 플라톤의 연애론 (1-3)
▶에로스는 이데아를 지향한다.
_SLIDE_1_
성 담론의 이해
_SLIDE_2_
목차
성 담론의 definition
기본 용어 정리(arrangement)
------------------주제의 처음 --------------------
플라톤의 연애론
푸코의 철학으로 본 우정
레브스트로스와 헤겔의 결혼,가족관
페미니즘
---------------------------------------------------
_SLIDE_3_
성 담론의 definition
담론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논의함.
☞ 성에 대하여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논의하는 것
_SLIDE_4_
기본 용어 정리(arrangement)
Homosexuality : 동성애. 동성 간의 사랑. 또는 동성에 대한 사랑.
페티시즘 : 이성(異性)의 몸의 일부, 옷가지, 소지품 따위에서 성적 만족을 얻는 이상 성욕의 하나.
사디즘 : 성적(性的) 대상에게 육체적ㆍ정신적 고통을 줌으로써 성적 만족을 얻는 이상(異常) 성욕
마조히즘 : 이성(異性)으로부터 정신적ㆍ육체적 학대를 받는 데서 성적 쾌감을 느끼는 변태 성욕.
_SLIDE_5_
1. 플라톤의 연애론 (1-1)
플라톤 BC327~BC347
고대 그리스 시대의 철학자.
객관적 관념론의 창시자
절대론적 진리관, 주지주의적 윤리관
이데아를 추구
이데아란?영원 불멸하며 완전한 참된 실재. 인간이 끊임없이 추구하는 궁극적 이상.
_SLIDE_6_
1. 플라톤의 연애론 (1-2)
플라톤의 저서 ‘향연’ (symposion) 에 나오는 신화.
▶에로스는 완전한 상태로 돌아가고 싶은 욕구
여기서 자신의 반쪽을 찾기 위해 애쓰는 것은 절대의 선(善)을 영원히 소유하려고 하는 차원높은 생명력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