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를 통한 기업의 브랜딩 구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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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7 22:3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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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광고의 주목적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업의 재화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 욕구를 자극시켜, 매출로 이어질 수 있게끔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최근의 광고들은 과거의 기법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 시키고 있으며, 그 중의 선두주자가 on-line 미디어를 통한 on-line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on-line 미디어란 커뮤니케이터들을 전자적으로 상호 연결시켜주며, 정보나 커뮤니케이션의 흐름이 쌍방향적이며, 또한 커뮤니케이션의 내용을 수시로 그리고 용이하게 change(변화)시킬 수 있는 매체로 …(To be continued )
다.
온-라인 광고를 통한 기업의 브랜딩 구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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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를 통한 기업의 브랜딩 구축에 관한 글입니다.[경영학논문]온-라인광고를통한기업의브랜딩구축에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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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제1장 서론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
제2장 on-line 광고의 theory(이론)적 고찰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제1절 on-line 광고의 槪念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제2절 on-line 광고의 유형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3
제3절 선행연구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6
제3장 on-line 광고를 통한 기업의 브랜딩 과정 analysis(분석) ㆍㆍ 7
제1절 on-line 광고에 대한 소비자 反應 analysis(분석) ㆍㆍㆍㆍ 7
제2절 on-line 광고와 브랜딩의 관계 ㆍㆍㆍㆍㆍㆍㆍㆍ10
제3절 on-line 광고의 브랜딩 결과 측정(measurement) ㆍㆍㆍㆍㆍㆍ 16
제4절 on-line 광고를 통한 브랜딩 과정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ㆍ 17
제4장 結論(결론)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1
출처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2
현대사회는 광고의 홍수 속에 살아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은 생활 곳곳에서 엄청난 양의 광고들을 접하고 있다 TV를 보거나, 길을 걷거나, 버스와 같은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이동할 때에도 그 속에는 광고가 숨어있게 마련이며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여러 광고들에 노출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