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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역학으로 분석한 바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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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7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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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앞의 계산값으로 회전부분에서 역학적 analysis을 해 보았습니다. 데스파라도의 곡률반경을 조사해봤는데 찾지 못했고 회전부분의 최저점의 높이도 알지 못했으므로 실제값은 모르겠습니다.
이 에너지는 경사의 끝점인 부분에서 속도는
½mv²= 0.5(3750+1800)v²= 3,702,294 따라서 v² = 3,702,294/0.5(3750+1800) = 36.53m/s
가 됩니다. 처음에 기계가 열차를 최고점에 위치시키기 위해 일을 처음 합니다,
최고점의 위치에너지는 9.81m⧍h = 9.81*(3750+1800)*(78-10)가 됩니다. 회전부분을 동심원이고…(To be continued )



[동역학]동역학으로분석한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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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기구인 바이킹의 움직임을 동역학으로 분석하였습니다.[동역학]동역학으로분석한바이팅 , 동역학으로 분석한 바이킹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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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롤러코스터의 특징인 회전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즉 3,702,294(J)이
됩니다. 이 열차의 제원에서 보면 이론(理論)값보다 제원속도가 1m/s정도 차이를 보이는데 이는 에너지손실에 따른 차이로 생각됩니다. 또 이는 기계가 열차에 대해 해 준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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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역학으로 분석한 바이킹

놀이기구인 바이킹의 움직임을 동역학으로 분석하였습니다. 이후부터는 중력에 의해 운동이 기술되므로 도착하기 전까지는 기계가 열차에 일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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