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strategy),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6:07
본문
Download :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광고전략(strategy),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7 )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 Creative 책략 - 광고경영론 -
목차
광고 Creative
Creative 책략의 피료썽
Creative 관념의 결정
Creative 책략의 종류
소구점 조사방법
Creative 책략과 실현
Copy와 Art Direction
conclusion(결론)
광고 Creative란
제품과 소비자 사이에 또는 그 속에 이미 있는 관계를 창조적으로 재구성하는 것
Creative 책략의 피료썽
첫째, 광고물의 동일성, 계속성 및 일관성 유지
둘째, 광고관리적 측면에서 效果적인 관리
Creative 관념의 결정
USP의 이용
독특하게 내세울 수 있는 ‘상품고유의 판매명제’
상표이미지의 이용
오랜 시간에 걸쳐 상표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형성
상표위상의 이용
타 상품과는 다르다는 심리적인 이미지를 부각
보편주의의 이용
상품의 長點을 자연스럽거나 흥미있게 전개하는 것
Creative 결정 및 광고 제작 절차
Creative 책략의 종류
일반적 편익 소구 책략
특별한 제품의 우수한 특성(特性)을 강조하지 않고 제품의 일반적인 특징이나 편익을 전달
숙취해소에 컨디션
스마일 어게인, 겔포스
선제공격적 책략
제품이나 서비스의 배타적 우수성을 포괄적으로 주장
반도체 잘 만드는 회사가 PC도 잘 만듭니다, 삼성
발效果학 딤채
USP소구 책략
단 하나의, 중요한 제품의 특長點을 집중적으로 소구
LG 싸이언 러브레터 편
삶아 빤듯 깨끗~ 테크
Positioning 책략
소비자의 마음에서 경쟁사에 비해 유리한 인식의 고지를 점령하기 위한 책략
대한민국 1% 렉스톤
슈퍼용 화장품, 식물나라
Brand Image 책략
제품의 특징보다는 Brand Name을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각인시키거나 상기시키는 책략
새우깡
2% 부족할 때
파로마 가구
정서소구 책략
제품 특징이나 기능을 말하지 않고 ‘사랑’, ‘희망’과 같은 호의적인 정서를 연결시켜, 브랜드를 회상하면 이와 연결된 정서를 연성시키는 책략
오리온 초…(drop)
광고전략(strategy),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전략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