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광고전략(戰略) ,광고마케팅,광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3:05
본문
Download : 해피콜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분석.pptx






해피콜,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경영경제,레포트
해피콜 광고전략(戰略) ,광고마케팅,광고분석
Download : 해피콜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분석.pptx( 82 )
설명
해피콜 광고전략(戰略) ,광고마케팅,광고분석
_SLIDE_1_
Happy, HAPPY CALL
광고캠페인戰略
{당신의 행복을 부르세요}
_SLIDE_2_
CONTENTS
01
02
03
04
05
06
상황analysis
자사analysis
경쟁사analysis
타겟analysis
컨셉도출
IMC戰略
_SLIDE_3_
해피콜 광고캠페인戰略
상황analysis
_SLIDE_4_
시장상황
고공행진중인 프라이팬 시장
국내 브랜드의 등장과 함께 프라이팬 시장도 빠르게 성장 중
프라이팬 시장의 춘추전국시대
외국산
고가 제품
china(중국) 산
저가제품
국산
브랜드 제품
신흥세력
후끈 달아오른 국내 프라이팬 시장
4,000억원
성장
프라이팬 시장 규모
3조원
2xxx년
국내 주방용품 시장 규모
프라이팬은 주방용품 중 가장 시장 규모가 크고
회전율이 2~3년으로 짧은 소모성 제품이라
시장성이 크다는 것이 업계 인식
국산 제품의 성능이 더 뛰어나다는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도 최근 프라이팬 시장 확대의 배경
11.06.20 서울경제
_SLIDE_5_
해피콜은 현재 성숙기
해피콜의 제품수명주기 (Product Life Cycle)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매출액
자사analysis
프라이팬 시장 속 해피콜의 위치는
해피콜, 이대로 가다간 샌드위치 상태에 빠질 수 있다
2xxx년 매출액 1200억원
해피콜
기타
브랜드
테팔
불안한 2위, 해피콜
국내 프라이팬 시장 점유율
테팔
해피콜
네오플램
11.06.20 서울경제
비슷한 디자인, 기능, 인지도
98% 보조인지도
40% 최초상기도
2xxx Harris interactive
_SLIDE_6_
자사analysis
해피콜의 문제는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맞는
광고 프로모션의 부재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대한
marketing 노력 부족
명확하지 못한 BI, 광고커뮤니케이션의 부재
해피콜의 광고 Comm.
꾸준하지 못한 커뮤니케이션
(단 한次例의 TV 광고 실행)
discrimination성 없는 …(省略)
순서
해피콜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분석 , 해피콜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해피콜 광고전략 광고마케팅 광고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