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Johannes-Passion > omi8 | omi.co.kr report

Johannes-Passion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Johannes-Pass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2:27

본문




Download : Johannes-Passion.hwp




자유로운 다카포 형식.
제 8곡 레치타티보 요한 18장 15 (베드로가 예수를 따라간다)
제 9곡 아리아(소프라노, 플롯 2, 통주저음) B 장조 3/8박자
-<시몬베드로와 또 한 사람의 제자가 예수를 따라갔다>는 구절에 맞춘 경쾌…(省略)

레포트/기타

Download : Johannes-Passion.hwp( 87 )




-수난곡의 제목의 느낌과 달리 절박하거나 비탄한 음조는 볼 ...




Johannes-Passion
제 1곡 4부합창(플루트2, 오보2, 현, 통주저음) g단조 4/4박자




,기타,레포트

Johannes-Passion_hwp_01.gif Johannes-Passion_hwp_02.gif Johannes-Passion_hwp_03.gif Johannes-Passion_hwp_04.gif
제 1곡 4부합창(플루트2, 오보2, 현, 통주저음) g단조 4/4박자 -수난곡의 제목의 느낌과 달리 절박하거나 비탄한 음조는 볼 ... , Johannes-Passion기타레포트 ,

다. 곡이 진행됨에 따라 플룻과 오보의 비통한 주제는 계속되지만 점점 희미해지는 반면 현의 주제는 더욱 격렬해져 합창도 포르테로 노래한다. 조용하지만 단 호한 주제를 제시하는 바이올린이 십자가에 못박히면서도 당당한 그리스도의 모습을 그리고 있고 그 뒤에 다소 비통한 음색으로 플룻과 오보가 등장한다.

「배반」
제 2 a∼e곡 레치타티보와 합창. 요한 18장 1∼8 (배반)
-예수의 <누구를 찾고 있는가>라는 말에 대해 군중이 <나자렛 예수를>이라고 대하 는 구조도 같고 음높이만 다른 두 개의 합창이 나온다. 이것은 통치자와 수난, 즉 하늘과 골고다를 해석하는 것으로 합창이 바이올린의 주제를 받아서 전능하신 신을 환호하자 수난은 배후로 물러난다. 처음 것은 높고 다음 것은 낮 은데 이것은 군중이 최초에 강한 기세로 나오지만 예수에게 두려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순서



설명


제 1곡 4부합창(플루트2, 오보2, 현, 통주저음) g단조 4/4박자
-수난곡의 title(제목)의 느낌과 달리 절박하거나 비탄한 음조는 볼 수 없다.
제 3 곡 코랄. g단조 4/4박자
제 4 곡 레치타티보. 요한 18장 9∼11 (베드로와 마르코)
제 5곡 코랄. d단조 4/4박자

「가야바의 앞」
제 6곡 레치타티보. 요한 18장 12∼14 (예수, 안나스의 앞에 연행된다)
제 7곡 아리아(알토, 오보 2, 통주저음) d단조 3/4박자.
-예수의 포박에 더욱 바하의 사적이고 개인적인 슬픔을 표현한 곡. 오케스트라의 음 색은 텁텁하고 절름발이 리듬의 오보와 힘껏 끌어올리려는 듯한 통주저음은 포박되 어 고통으로 비틀거리는 예수를 묘사한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