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紹介(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 > omi8 | omi.co.kr report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紹介(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紹介(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1:1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ppt




이 사태의 가장 큰 책임은 소비자에게 있다고 본다. 하지만 청산 비용만 1025억만 들었습니다. 영업이익은 20%이상 기록했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왜 야후코리아는 철수를 결정 했던것일까여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엔 사실 점유…(To be continued )



Download :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ppt( 11 )








[경영,경제]%20야후%20코리아%20소개와%20야후%20코리아의%20철수%20배경_ppt_01.gif [경영,경제]%20야후%20코리아%20소개와%20야후%20코리아의%20철수%20배경_ppt_02.gif [경영,경제]%20야후%20코리아%20소개와%20야후%20코리아의%20철수%20배경_ppt_03.gif [경영,경제]%20야후%20코리아%20소개와%20야후%20코리아의%20철수%20배경_ppt_04.gif [경영,경제]%20야후%20코리아%20소개와%20야후%20코리아의%20철수%20배경_ppt_05.gif [경영,경제]%20야후%20코리아%20소개와%20야후%20코리아의%20철수%20배경_ppt_06.gif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紹介(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
다. 이 사태의 가장 큰 책임은 소비자에게 있다고 본다.경영,경제,야후,코리아,소개와,야후,코리아,철수,배경,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 ,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야후 코리아 소개와 야후 코리아 철수 배경
[경영,경제] 야후 코리아 紹介(소개)와 야후 코리아의 철수 배경

하지만 왜 야후 코리아는 철수를 결정
※ 전 야후 코리아 임직원이 밝힌 철수 이유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은 너무 까다롭다. 자신을 편하게 해주기만 하는 기업의 맞춤형 상품만을 소비하는 수동적 소비자가 되기 보다는,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면서도 다양한 상품들을 사용해 보면서 보다 국제적인 시야를 갖추려는 능동적인 소비자가 될 필요가 있다아
지나치게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
경쟁자들로 꽉 찬 시장
미미한 국제적 인지도
외국계기업이 성공을 도모하기 어려운 시장
한국경제 2012.08.29 기사 “야후의 한국철수는 본사 판단착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111912881&intype=1

미디어 오늘 2012.12.31 기사 ”점유율 0.2%, 야후 코리아의 쓸쓸한 퇴장”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6&aid=0000060853

`韓 소비자 지나치게 까다롭다`...야후 前 임직원 작심 발언
http://baseballpark.khan.co.kr/bbs/board.phpbo_table=bullpen3&wr_id=246552

“한국을 떠나는 외국기업들: 침략자를 몰아낸 집주인의 승리인가”
http://www.ilbe.com/597064558

표 내용 그대로 읽으면 됨..

표 내용대로 당시 야후 코리아는 15년 연속 흑자기록중이었습니다. 자신을 편하게 해주기만 하는 기업의 맞춤형 상품만을 소비하는 수동적 소비자가 되기 보다는,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면서도 다양한 상품들을 사용해 보면서 보다 국제적인 시야를 갖추려는 능동적인 소비자가 될 필요가 있다아
지나치게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
경쟁자들로 꽉 찬 시장
미미한 국제적 인지도
외국계기업이 성공을 도모하기 어려운 시장
한국경제 2012.08.29 기사 “야후의 한국철수는 본사 판단착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111912881&intype=1

미디어 오늘 2012.12.31 기사 ”점유율 0.2%, 야후 코리아의 쓸쓸한 퇴장” ...

하지만 왜 야후 코리아는 철수를 결정
※ 전 야후 코리아 임직원이 밝힌 철수 이유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은 너무 까다롭다. 회사를 청산하고 가져갈 수 있는 이익잉여금은 1500억원이었습니다. 비슷한 環境(환경)과 조건이라면 소비자에게 덜 시달리는
시장을 택할 것이다. 비슷한 環境(환경)과 조건이라면 소비자에게 덜 시달리는
시장을 택할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