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음악)과 교수 학습 과정안 > omi8 | omi.co.kr report

(음악)과 교수 학습 과정안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음악)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22:43

본문




Download : (음악)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또한 이 시기의 학생들은 주변 현상에 대한 지적 호기심과 표현 욕구가 왕성하며 음악적 현상의 보존이 가능하고, 감定義(정의) 분화가 처음 되는 시기이므로 음악의 체험을 통해 감定義(정의) 성숙을 촉진시켜 주어야한다.

3. 교재관
음악 교과는 다양한 악곡과 음악 활동을 통하여 음악성과 창의성을 기르고, 음악적 정서를 풍부하게 한다는 目標(목표)를 …(투비컨티뉴드 )


(음악)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1.gif (음악)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2.gif (음악)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3.gif (음악)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4.gif (음악)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5.gif (음악)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6.gif


(음악)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음악)과 교수 학습 과정안
6학년음악12초록바다2

다. 음악이 아동의 심성에 끼치는 effect(영향) 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음악에 대한 기호가 분명하고 대중음악의 선호 등 사회적, 文化적 요구가 강한 시기이므로 다양한 음악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잠재된 음악성을 계발하고, 창의적인 표현능력과 감상능력을 기르며, 풍부한 정서를 함양하게 하여 바른 심성을 길러 주어야 한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 학생들은 TV등 각종 매스컴의 발달로 정서가 담긴 민족의 노래라고 할 수 있는 동요를 외면하고, 대중가요나 만화 영화 주제가, 광고 노래 등을 즐겨 부르고 있는 현실로 인하여 학생 다수는 순순한 정서를 잃어가고 있따 이에 학생들에게 동요 부르기와 필수 악기인 리코더 연주를 생활화하며 고운 심성을 키워주고 나아가서 창의적으로 연주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어 창의력을 개발 신장 시키고자 한다.
중학교로 이어지는 음악 수업은 이해 중심적이면서도 수준이 한 차원 높아지며 음악에 대한 기본적 지식과 이해 없이는 계속하여 발달하기 어렵기 때문에 기본적인 악곡에 대한 分析이나 기초적인 발성법 등을 익혀 활용의 능력을 발달 시켜주는 일이 중요할 것이다.,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음악)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12 )


설명

(음악)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6학년음악12초록바다2 , (음악)과 교수 학습 과정안감상서평레포트 ,


Ⅰ. 단원(제재)개관

1. 사회관
음악은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環境의 일부로서 우리 주위에는 항상 음악이 함께한다.

2. 학생관
초등학교 5ㆍ6학년은 음악의 기초가 되는 최소한의 the gist내용에서 더 나아가 음악적으로 아름다운 음악을 노래하고 연주하며, 음악을 감상하고 창작할 수 있는 단계이다. 따라서 이러한 학생들의 발달단계에 맞는 지도를 통하여 학생들이 더 심화된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