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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tel사의 china시장 실패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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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9 0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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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conclusion(결론)적으로 마텔이라는 세계적 기업은 아시아 시장 중에서도 가장 큰 시장이자, 세계 기업으로 하여금 매력을 느끼게 하는 ‘中國’이라는 거대한 시장 진출에 있어서 쓴 맛을 보고 출시 2년 만에 다시 자국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Mattel사,중국시장,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ttel사의 china시장 실패사례(instance)






설명





Mattel사의
中國시장 실패example(사례)


`목 차`
Ⅰ. 기업 선정 이유 1

Ⅱ. 마텔(Mattel)社의 개요 1
1. 마텔(Mattel)社 introduction 1
2. 마텔(Mattel)社의 中國 외 시장진출 example(사례) 를 통해 본 전략(戰略) 2
3. 플래그쉽(Flagship)스토어란 3

Ⅲ. 마텔(Mattel)社의 中國시장 진출 4
1. 中國시장 진출 배경(상황分析) 4
2. 中國시장 진출과정 및 결과(전략(戰略) 대안, 4P, STP) 5
3. 中國시장 실패 요인 分析 6

Ⅴ. 해결대책 8
1. 中國시장을 진출을 위한 새로운 STP전략(戰略) 제안 8
2. 침투가격전략(戰略) 10
3. 유통경로 확장 11
4. 다양한 프로모션 12

Ⅳ. conclusion(결론) 13

Ⅵ. 출처 15

Ⅰ. 기업 선정 이유

① 세계적 브랜드인 마텔(Mattel)社의 바비인형이 中國이...



Mattel사의
中國시장 실패example(사례)


`목 차`
Ⅰ. 기업 선정 이유 1

Ⅱ. 마텔(Mattel)社의 개요 1
1. 마텔(Mattel)社 introduction 1
2. 마텔(Mattel)社의 中國 외 시장진출 example(사례) 를 통해 본 전략(戰略) 2
3. 플래그쉽(Flagship)스토어란 3

Ⅲ. 마텔(Mattel)社의 中國시장 진출 4
1. 中國시장 진출 배경(상황分析) 4
2. 中國시장 진출과정 및 결과(전략(戰略) 대안, 4P, STP) 5
3. 中國시장 실패 요인 分析 6

Ⅴ. 해결대책 8
1. 中國시장을 진출을 위한 새로운 STP전략(戰略) 제안 8
2. 침투가격전략(戰略) 10
3. 유통경로 확장 11
4. 다양한 프로모션 12

Ⅳ. conclusion(결론) 13

Ⅵ. 출처 15

Ⅰ. 기업 선정 이유

① 세계적 브랜드인 마텔(Mattel)社의 바비인형이 中國이라는 거대한 시장에서 실패한 原因에 대한 궁금증
: 마텔(Mattel)은 전 세계 완구업계 1위인 거대 글로벌그룹이다.

상황
分析
目標(목표)
수립
전략(戰略)
대안파악
STP
전략(戰略)
선택
4P
결정
실행
프로그…(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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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들의 마스코트 상품인 바비인형은 미국에서 일명 ‘경험’을 판다는 마케팅 전략(戰略) 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처음 하여 유럽을 거쳐 러시아, 하물며 이제는 아시아 시장까지 장악했다. 이에 마텔은 아시아 시장에서 日本 이라는 산을 넘어 中國이라는 거대한 시장을 넘보고 있었고 실제로 2009년에는 런던, 파리 등 세계적으로 막강한 도시들을 제치고 상해에 바비인형 플래그쉽 스토어를 당당히 세움으로써 中國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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