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오픈유어아이즈(Abre Los Ojos / Open Your Eyes)와 바닐라 스카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4:35
본문
Download : [A+] 오픈유어아이즈(Abre Los Ojos Open Your Eyes)와 바닐라 스카이.hwp
몇 몇 이들은 이미 `야곱의 사다리` 등에서 다뤘던 이야기로 그리 새로울 것이 없다고 말했지만, 나에겐 그렇지 않았다.
문제는 참신함이다.
설명
오픈유어아이즈
..
순서
1. 서론
`바닐라 스카이`라는 영화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었던 것이 나에게는 큰 즐거움이었던 것 같다. …(To be continued )
Download : [A+] 오픈유어아이즈(Abre Los Ojos Open Your Eyes)와 바닐라 스카이.hwp( 66 )
[A+] 오픈유어아이즈(Abre Los Ojos / Open Your Eyes)와 바닐라 스카이
,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오픈유어아이즈 , [A+] 오픈유어아이즈(Abre Los Ojos / Open Your Eyes)와 바닐라 스카이기타레포트 ,
다.
`완전히 새로운 것은 없다`라고 말한 마이클 루브프의 말에 전적으로 동의한다.
텅빈 뉴욕 거리...
혼란에 빠져 그 거리를 달려가는 데이빗의 모습에서 나는 전율을 느꼈다.
여러 장르의 이야기를 능수능란하게 엮어 놓은 이 영화의 이야기는 충분히 참신하고 세련되었다.
이 영화가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 감독의 `오픈유어아이즈`의 리메이크라는 사실 정도만 알고 영화를 봤다.
이야기 전개 도중 등장하는 또 다른 공간의 인물들,
로맨스와 스릴러를 접목시킨 구조적 유연함,
가상현실과 냉동인간을 소재로 차용한 점 등이 매우 기발하게 느껴졌다.
무지에서 처음 해서 그런 지 영화의 내용은 무척 흥미로웠다. 문제는 얼마나 새로운 것인가가 아니라 얼마나 새롭게, 그리고 창조적으로 엮었는가가 아닐까?
이 영화의 이야기를 새로움의 잣대로 평가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2. 본론
영화는 처음 부터 나를 전율하게 만들었다.
혼잡한 도시가 텅비어 버린 듯한 느낌, 나 역시 가끔 이런 느낌에 빠져들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