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航空의 intro 와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5:51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의 소개와 마케팅 분석.pptx
Download : 제주항공의 소개와 마케팅 분석.pptx( 79 )






제주항공,소개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제주航空의 intro 와 marketing 分析(분석)
_SLIDE_1_
마케팅instance(사례)-제주항공
_SLIDE_2_
INDEX
제주항공 紹介
2
저가항공사의 이해
1
제주항공의 Promotion
5
제주항공 SWOTanalysis
6
향후 과제(problem) 및 結論(결론)
7
Reference List
8
제주항공 4Panalysis
4
제주항공 STPanalysis
3
_SLIDE_3_
저가항공사의 이해
저가항공사 LCC (Low Cost Carrier)
생산성을 최대로 효율화한 저비용 구조의 항공사로 낮은 운임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目標)로 하는 항공사
비용감축
기존 항공권의 70~80% 가격 달성
_SLIDE_4_
저가항공사의 이해
_SLIDE_5_
저가항공사의 이해
피치항공
에어아시아 재팬
제트스타 재팬
日本 계 항공사
드래곤에어
부흥항공
춘추항공, 동방항공
홍콩,대만,china
에어아시아 x
(아시아 최대 LCC)
말레이시아
제주항공
진에어(대한항공)
에어부산(아시아나)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국내저가항공사
동북아 저가항공시장 동향
_SLIDE_6_
제주항공 紹介
_SLIDE_7_
제주항공 紹介
우리나라 대표적인 저가항공사
한성항공에 이어 두 번째로 진출
저비용 구조의 중형 항공기 도입, 다양한 비용 절감 방법을 이용하여 기존 항공
운임의 70~80% 수준 요금 제공
민관 합작법인
애경그룹(75%)과 제주도(25%)의
공동출자로 설립(2005.01.25)
제3의 정기항공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어
정기항공사로 출범하여 2006년
6월 5일 첫 비행 처음
Join & Joy 슬로건
고객들에게 즐겁고
신선한 서비…(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제주항공의 소개와 마케팅 분석 , 제주항공의 소개와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소개와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제주航空의 intro 와 marketing 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