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변천에 따른 식생활 교육 變化(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7:22
본문
Download : 교육과정 변천에 따른 식생활 교육 변화.hwp
교육과정 변천에 따른 식생활 교육 변화교육과정변천에따른식 , 교육과정 변천에 따른 식생활 교육 변화의약보건레포트 ,
목 차
Ⅰ. 서 론
1. 연구의 피료썽
2. 연구의 목적
Ⅱ. 연구의 방법
Ⅲ.교육과정 변천에 따른 식생활 교육내용의 변화
Ⅳ. 결과 및 해석
Ⅴ. 結論(결론) 및 제언
제 7차 교육과정은 1997년에 공포되었고, 현재 3학년부터 단계적으로 시행되고 있따 이 교육과정은 6차 교육과정과는 실과의 편제와 주당 시간이 달라져서 5ㆍ6학년에서 각각 2시간씩 이수하도록 되어있따 그 目標(목표)는 개인과 가정, 산업사회의 생활의 이해와 適應(적응)에 필요한 지식과 기능을 습득하여 가정 생활을 충실하게 하고, 정보화, 세계화 등 未來(미래) 사회의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과 태도를 가진다 라고 제시하여, 특히 가정생활과 세계화 등 未來(미래)사회대처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5학년 내용으로는 ‘아동의 영양과 식사’라는 단원 설정하에 아동의 영양과 식품, 조리기구 다루기, 간단한 조리하기의 내용으로 구성하였고 이는 종전의 교육과정 4차와 5차에서 4학년에 나왔던 영양과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의약보건
교육과정 변천에 따른 식생활 교육 變化(변화)
,의약보건,레포트
순서
교육과정 변천에 따른 식생활 교육 變化(변화)






Download : 교육과정 변천에 따른 식생활 교육 변화.hwp( 68 )
교육과정변천에따른식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