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빙그레의 환경分析(분석),STP책략,4P分析(분석) > omi8 | omi.co.kr report

빙그레의 환경分析(분석),STP책략,4P分析(분석)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빙그레의 환경分析(분석),STP책략,4P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2:27

본문




Download : 빙그레의 환경분석,STP전략,4P분석.pptx




레포트/공학기술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環境analysis
2. STP 전술
3. 4P Mix
4. conclusion
_SLIDE_3_

1. 環境 analysis
_SLIDE_4_
시장analysis
(억)
_SLIDE_5_
시장analysis
빙그레
매출규모
3위!
_SLIDE_6_
자사와 경쟁사 제품 analysis
_SLIDE_7_
SWOT analysis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 협력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튼튼한 유통망

★ ASCEPTIC 공법(무균충전방식)을 이용한 신선도 강화

★ 18가지의 다양한 채소를 넣은 기능성 음료

★ HACCP , S-STEP 공정

▲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소비자의 선호도가 낮음

▲ 경쟁 브랜드와의 差別(차별) 성 부족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
◎ 과채주스 시장의 꾸준한 성장

◎ 웰빙트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 다이어트 열풍

◎ 바쁜 현대 직장인들의 식사 대체품에 대한
관심도
■ 채소가격의 유동성

■ 대체재가 많음
_SLIDE_8_
SWOT 교차 analysis
_SLIDE_9_
새 제품
_SLIDE_10_

2. STP 전술
_SLIDE_11_
STP 전술
s

T
P
_SLIDE_12_
Positioning Map (제품 포지셔닝 맵)
Old
Young
식사대체 불가능

바나나랑 야채
우유
야채주스
두유
식사대체
가능
과일주스
_SLIDE_13_
3. 4P Mix

_SLIDE_14_
4P Mix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_SLIDE_15_
4. conclusion

_SLIDE_16_
conclusion
점유율 30% 매출 150억 달성

_SLIDE_17_
Q & A
_SLIDE_18_
THANK YOU !
_NOTES_1_
포지셔닝

제품속성에 기초한 포지셔닝, 제품差別(차별) 화

1.소비자욕구 간편한 한끼 식사 대체품
경쟁상황analysis …(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빙그레의 환경분석,STP전략,4P분석.pptx( 69 )


빙그레,환경,STP전략,P,공학기술,레포트








빙그레의 환경분석,STP전략,4P분석 , 빙그레의 환경분석,STP전략,4P분석공학기술레포트 , 빙그레 환경 STP전략 P

빙그레의 환경分析(분석),STP책략,4P分析(분석)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1.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2.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3.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4.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5.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6.gif


빙그레의 환경分析(분석),STP책략,4P分析(분석)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