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航空(항공) 마케팅,航空(항공) 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omi8 | omi.co.kr report

航空(항공) 마케팅,航空(항공) 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航空(항공) 마케팅,航空(항공) 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3:50

본문




Download :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Dong-A University Tourism Management
航空 운송업
_SLIDE_2_
목차
航空운송업의 개요

航空운송업의 現況

航空운송업의 展望(전망) 과 變化

공항의 운영 및 관리

航空운송산업의 세계적 現況과 한국 航空운송산업의 대응

航空운송의 트렌드

Q & A

_SLIDE_3_
航空운송업의 definition
타인의 수요에 응하여 航空기를 사용하여 유상으로 여객 또는
화물을 운송하는 사업으로 규정.

航空운송업의 property(특성)

① 안전성

② 고속성

③ 정시성

④ 쾌적성

⑤ 간이성

⑥ 경제성

⑦ 서비스업

⑧ 공공성

⑨ 자본집약성

⑩ 국제성
1. 航空운송업의 개요
_SLIDE_4_

1. 航空운송업의 개요

航空운송업의 분류
(1) 사업형태에 대한 분류
(2) 운송객체에 의한 분류
(3) 운송지역에 의한 분류
① 정기航空운송

② 부정기航空운송
① ...

_SLIDE_1_
Dong-A University Tourism Management
航空 운송업
_SLIDE_2_
목차
航空운송업의 개요

航空운송업의 現況

航空운송업의 展望(전망) 과 變化

공항의 운영 및 관리

航空운송산업의 세계적 現況과 한국 航空운송산업의 대응

航空운송의 트렌드

Q & A

_SLIDE_3_
航空운송업의 definition
타인의 수요에 응하여 航空기를 사용하여 유상으로 여객 또는
화물을 운송하는 사업으로 규정.

航空운송업의 property(특성)

① 안전성

② 고속성

③ 정시성

④ 쾌적성

⑤ 간이성

⑥ 경제성

⑦ 서비스업

⑧ 공공성

⑨ 자본집약성

⑩ 국제성
1. 航空운송업의 개요
_SLIDE_4_

1. 航空운송업의 개요

航空운송업의 분류
(1) 사업형태에 대한 분류
(2) 운송객체에 의한 분류
(3) 운송지역에 의한 분류
① 정기航空운송

② 부정기航空운송
① 여객航空운송

② 航空화물운송

③ 航空우편운송
① 국내航空운송

② 국제航空운송
_SLIDE_5_
2. 航空운송업의 現況
9.11테러, 조류독감(SARS), 신용위기로 인해 航空운송업 침체
_SLIDE_6_
2. 航空운송업의 現況
국내 취항航空사의 現況

운송실적 1위 영업실적 1위 서비스 1위

_SLIDE_7_
3. 航空운송업의 展望(전망) 과 變化

航空수요의 예측
(1) 세계의 航空운송업
지속한 성장세로 인한 21C 변함없는 航空의 시대예측



(2) 국내 航空운송업
2次例의 유류波動(파동) 국내 정치적 격변 But 꾸준한 성장세

우리나라 航空운송시장의 안정적인 증가추세
동북아시장의 중심지로 급부상할 가능성





_SLIDE_8_
3. 航空운송업의 展望(전망) 과 變化

航空운송업의 새로운 變化

(1) 경영전략(戰略) 의…(생략(省略))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마케팅 항공운송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航空(항공) 마케팅,航空(항공) 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항공마케팅,항공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3 )


航空(항공) 마케팅,航空(항공) 운송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