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협동학습의 쟁점 > omi8 | omi.co.kr report

협동학습의 쟁점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협동학습의 쟁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3:13

본문




Download : 초등 협동학습의 쟁점(정문성).hwp




경쟁학습구조는 경쟁을 통해서 수업목표(goal)를 달성하려고 하고, 협동학습구조는 협동을 통해서 수업목표(goal)를 달성하려고 한다. 수업활동은 당연히 수업 목표(goal)를 정하고 교수-학습 활동을 한다. 이러한 목표(goal)를 기준으로 분류해 보면 이 세상의 수업구조는 세 가지 밖에 없다. 그리고 개별학습구조는 수업의 개별화를 통해서 목표(goal)를 달성하려고 한다. 그런데 학교 교육이 효과(效果)가 있기 위해서는 아동이 살아갈 사회의 …(투비컨티뉴드 )


다.순서

협동학습의 쟁점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Ⅰ. 용어의 문제, Ⅱ. 전통적 소집단학습과 협동학습, Ⅲ. 동기론과 발달론, Ⅳ. 저급사고와 고급사고, Ⅴ. 우수아와 열등아, Ⅵ. 열린교육과 협동학습, Ⅶ. 수준별 수업과 협동학습, Ⅷ. 결론, , FileSize : 44K , 협동학습의 쟁점사범교육레포트 , 협동학습 열린교육 수준별수업




Download : 초등 협동학습의 쟁점(정문성).hwp( 28 )


협동학습,열린교육,수준별수업,사범교육,레포트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1.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2.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3.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4.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5.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6.gif






Ⅰ. 용어의 문제, Ⅱ. 전통적 소집단학습과 협동학습, Ⅲ. 동기론과 발달론, Ⅳ. 저급사고와 고급사고, Ⅴ. 우수아와 열등아, Ⅵ. 열린교육과 협동학습, Ⅶ. 수준별 수업과 협동학습, Ⅷ. 결론, , 파일크기 : 44K
Ⅰ. 용어의 문제
Ⅱ. 전통적 소집단학습과 협동학습
Ⅲ. 동기론과 발달론
Ⅳ. 저급사고와 고급사고
Ⅴ. 우수아와 열등아
Ⅵ. 열린교육과 협동학습
Ⅶ. 수준별 수업과 협동학습
Ⅷ. conclusion(결론)


학교는 장차 사회 구성원이 될 아동들에게 성숙한 사회구성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여러 가지 지식, 기능, 가치와 태도 등을 준비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를 위해서 학교는 구체적 point 활동으로 여러 교과 수업을 하게 된다된다. 경쟁, 협동, 개별학습 구조가 그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