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22:16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 마케팅.ppt
순서
Download : 하나투어 마케팅.ppt( 76 )
레포트/경영경제
하나투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하나투어 마케팅
하나투어 마케팅 , 하나투어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 마케팅
설명






기업紹介(소개)
가장 큰 규모의 국내 홀세일 여행업체.
일반여행사로써 단체, 개별 여행 상품 뿐 아니라 렌트카, 크루즈 등
전 세계 500여가지 여행 관련 상품을 전국 3,700여 개의
여행사를 통해 판매함.
설립 초기부터 업계 선두적인 전산 인프라 구축 및 지속적인 투자로
On-line 시장에서도 그 주도적 역할을 가속화 하고 있음.
개요
5,927,600,000원
자본금
2000. 11. 28
코스닥
여행도매업 (국내 및 국제여행알선, 航空(항공) 권및 패스 대행)
업종
총 2041명 (국내 1194명, 자회사 240명, 해외지사 607명)
직원現況
1993년 11월1일
설립일
박상환 사장
대표이사
기업文化
기업文化
글로벌 여행 전문가 육성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상품 기획과 판매, 운영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한 전문가 육성.
2. 세계 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하나투어의글로벌 네트워크를...
기업紹介(소개)
가장 큰 규모의 국내 홀세일 여행업체.
일반여행사로써 단체, 개별 여행 상품 뿐 아니라 렌트카, 크루즈 등
전 세계 500여가지 여행 관련 상품을 전국 3,700여 개의
여행사를 통해 판매함.
설립 초기부터 업계 선두적인 전산 인프라 구축 및 지속적인 투자로
On-line 시장에서도 그 주도적 역할을 가속화 하고 있음.
개요
5,927,600,000원
자본금
2000. 11. 28
코스닥
여행도매업 (국내 및 국제여행알선, 航空(항공) 권및 패스 대행)
업종
총 2041명 (국내 1194명, 자회사 240명, 해외지사 607명)
직원現況
1993년 11월1일
설립일
박상환 사장
대표이사
기업文化
기업文化
글로벌 여행 전문가 육성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상품 기획과 판매, 운영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한 전문가 육성.
2. 세계 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하나투어의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를 무대로 여행비즈니스를 펼치는
글로벌 여행전문가 육성.
Vision을 실현한 수 있는 기회 부여
장기적으로 지주회사체제로 전환하여 사업부별로 독립성을 부여하고
사업성이 인정되는 특별상품을 개발하는 전문팀 구성을 활성화시키는
등 구성원 개인이 비전을 찾고 능력을 100% 발휘할 수 있는 성장의
기회들을 제공하기 위해서 유연한 조직 環境을 만들어 가고 있다
기업文化
창의와 도전이 숨쉬는 열린 기업
인트라넷상의 자유 제안제도 ‘IDEA BANK’,
무기명 토론게시판 ‘열린소리’,
직원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정책협의기구 ‘하나발전협의회’를
운영하는등 ‘창의적이고 열린 기업 文化’를 추구
더불어 살아가는 기업
2002년부터 연중 성금적립제를 도입, 패키지여행 판매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기금으로 적립하고 있으며,
봉사소모임을 통해 소년소녀가장 및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익의 사…(skip)
하나투어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