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교육과정및평가 중간assignment물 C형(이론(理論)적/실제적지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3:39
본문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
[리포트] 교육과정및평가 중간assignment물 C형(이론(理論)적/실제적지식)
기타 3학년 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총 7페이지 / 참고자료 4 개 제공
Ⅰ. 서 론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45 )
1. theory(이론)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
참고reference(자료)2] 교육학의 이해
설명
중심교육과정 비교
**함께 제공되는 참고파일입니다
1) 인지적인 면
순서
다. Ⅱ. 본 론
[목차]





레포트 > 기타
2) 정이적인 측면
1) theory(이론)적 지식
2) 실제적 지식
Ⅲ. 결 론
1) theory(이론)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요약내용]
참고reference(자료)1] 학문중심 교육과정이 핵심아이디어 논술
2) 실제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3. theory(이론)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의 차이
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기타 3학년 이론(理論)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총 7페이지 / 참고data(資料) 4 개 제공
3. theory(이론)적 지식을 배워야 하는 근거
참고reference(자료)4] 지식의 구조가 나타내는 교과관을 생활適應교육의 교과관과 비교說明(설명)
참고reference(자료)3] 브루너의 인지발달 구조theory(이론)
2. theory(이론)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참고 문헌>
theory(이론)적 지식은 지식의 체계를 중시하는 것으로, 인류culture 유산이 체계화되고 조직화된 내용을 학습케 함으로써 앞으로의 여러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데 주안을 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