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차 광고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7:31
본문
Download : 오늘의 차 광고 분석.ppt
선택광고목적
라. 선택광고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4. 선택광고의 경쟁사 광고
5. 목적의 구체적 실현 방법
6. 대안광고 intro
가. 대안광고 제시
나. 대안광고 advantage(장점) 및 단점
2. 광고 선택 이유
실버산업의 대두
우리나라 노인 인구
비율의 상승
(2004년 기준, 2000년 대비 24% 증가율)
열악한 실버산업의 형태
노인층을 겨냥한 광고의 부족
노인 인구를 겨냥한 매체환경의 부족
향후 매력적인 시장으로 대두될 가능성 증대
3. 선택 광고
가. 상품광고란?
상품의 판매를 촉진…(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오늘의 차 광고 分析(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
다.오늘의 차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오늘의차 , 오늘의 차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오늘의 차 광고 분석.ppt( 81 )
순서






오늘의 차 광고 分析(분석)
오늘의차
레포트/경영경제
2. 광고선택이유
3. 선택광고
가. 상품광고란?
나. 선택광고주intro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