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14:08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doc
다.삼성전자의헝가리진출
Download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doc( 37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A.헝가리 진출 이유
B.진출시기 및 시장 環境(환경)
C.진출 규모 및 형태
D.현지시장의 property(특성)
E.입지여건
F.경쟁사들의 내역
G.현지에서의 위상
H.헝가리 진출 시 problem(문제점)
2.국제 marketing 믹스
A.제품전략(strategy)
B.가격전략(strategy)
C.유통전략(strategy)
D.촉진 전략(strategy)
3.경영성과
4.conclusion(결론)
A. 제품전략(strategy)
14인치, 20인치, 21인치를 초기모델로 도입하여, 수출보다는 현지국의 내수용으로 생산하였다.
C. 유통전략(strategy)
헝가리의 컬러TV 유통경로는 생산업자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 의 경로로 형성되어 있다 또 기존 오리온사가 확보하고 있는 7개의 현지 도매상인 RAVIL, KER…(dro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의 이유와 제품 가격전략 현황과 문제점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14인치는 약500달러, 20인치는 520달러, 22인치는 600달러 정도로 고가격으로 형성이 되고 있다 이와 같은 전략(strategy)으로 중.고가의 제품으로 강력한 홍보전략(strategy)을 수행한 결과 현지에서 위상이 높아 지는 효능를 얻을 수 있었다. 그 이유는 특히 현지의 낮은 생산성 및 현지 부품의 조악성 측면도 있지만 보다 중요한 이유는 현지국의 수요가 공급물량보다 많았기 때문이다 즉 현지 시장의 수급 구조와 부품품질이 진출기업의 제품전략(strategy)에 influence(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B. 가격전략(strategy)
저가정책에서 최근에 고가정책으로 전환하였다.삼성전자의헝가리진출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의 이유와 제품 가격전략 現況(현황) 과 결점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