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instance) > omi8 | omi.co.kr report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instance)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4:24

본문




Download :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pptx





순서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1.gif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2.gif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3.gif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4.gif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5.gif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 ,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도쿄디즈니 서비스마케팅사례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instance)


_SLIDE_1_
도쿄 디즈니의 서비스 marketing 事例(사례)

_SLIDE_2_

도쿄 디즈니랜드는 1983년에 오픈,
28년간 불황을 모르고 성업 중
_SLIDE_3_
도쿄 디즈니 랜드
_SLIDE_4_
몇 번이고 가고 싶어지는 리조트, `도쿄 디즈니랜드`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
_SLIDE_5_
서비스를 뛰어넘는 감동 서비스

_SLIDE_6_
패스트 패스
_SLIDE_7_







최대 인기 종목인 8가지 시설에 적용
_SLIDE_8_







패스트 포트를 준비!
_SLIDE_9_







패스트 패스 발권기를 찾고
시간안내판에서 현재 예약시간의 현재상황확인

_SLIDE_10_


-날짜

-패스트패스 이용가능시간

-해당고객의 예약시간
_SLIDE_11_
패스트 패스



_…(省略)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instance)


Download : 도쿄디즈니-서비스마케팅사례.pptx( 73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