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計劃書(계획서) example(사례)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7 17:46
본문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런칭 안(案) # 6
기타매체
전략(strategy) 개념(槪念)도
환경요인 - 시장측면
경쟁자 대비 접근방법
CREATIVE
MEDIA MIX
삼성의 VISION 2000
타겟의 설정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8
Media Plan
문제점과 기회요인
런칭 안(案) # 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그룹 내부의 문제!
유효 도달률 접근방법(R3 )
PR/EVENT
컨 셉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순서
품질/기술측면 이미지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삼성
고객과의 약속
런칭 안(案) # 2
텔레비전 매체 적정 예산
현재 삼성의 기업 메시지
사업계획서 삼성 그룹 삼성 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 차 개요 우리는 현재 어디에
런칭 안(案) # 5
소비자의 눈으로
비보조 상기 테스트(전화 서베이)
크리에이티브 안(案)
기타매체
캠페인 테마의 키워드
경쟁사 매체집행 분석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소비자 조사 요약
시장측면 환경요인 요약
이제 부모님께 사랑을
기업 규모측면 이미지
런칭 안(案) # 4
62년 고객 사랑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2
Case Study - SK
Campaign Theme
환경요인 - 시장측면
광고분석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4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7
기타매체 집행
설명
매체별 INDEX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0
커뮤니케이션 일정표
환경요인 - 시장측면
요 약
기업측면 환경요인 요약
[사업計劃書(계획서) example(사례)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매체별 소요되는 비용은?
나도 삼성맨
환경분석 – 기업 측면에서
사회성 측면 이미지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41 )
환경요인 - 기업측면
런칭 안(案) # 9
주매체 적정 예산 산출
런칭 안(案) # 10
런칭 안(案) # 7
문제해결의 연결고리를 찾아라
어떻게 그곳에 갈 것인가?
런칭 안(案) # 8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3
환경분석 – 시장 측면에서
기업성장단계에 따른 Message분석
배너광고 안(案)
런칭 안(案) # 1
포지셔닝
인쇄광고 안(案)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
환경요인 - 기업측면
Case Study - SK
소비자 호감도 조사결과
감사 합니다
환경요인 - 기업측면
SCHEDULE
Media Plan
조사결과 요약
커뮤니케이션 assignment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5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9
언제 집행할 것인가?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6
기업 메시지와 이미지(F.G.I)
사랑의 꽃씨
매체 선정 기준
환경분석 – 소비자 측면에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