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와 마케팅에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8:19
본문
Download :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hwp
- 다른 관점 기재지 : Biztimes 출처: 공병호경영연구소(www.gong.co.kr) 나는 세일즈란 단어를 무척 좋아한다. 물론 시장에 오는 사람들 대부분은 물건을 사러 오는 사람들이다.순서
@ 세일즈 - 내 생각 나는 세일즈라는 것을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똑같은 물건, 똑같은 가격, 똑같은 규모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상점들 중에서 다른 상점들보다 더 많은 물건을 팔기 위해서는 많은 단골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런 단골들을 하루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인간관계를 통해 이루어진다.. 만약 내가 차를 파는 영업사원이 라면 그 차를 팔기 위해서 아는 사람을 만나던 모르던 사람을 만나던 차를 구입하는 사람과 어떤 식으로라도 대화를 해야하기 때문이다 또 대화를 하는 장소에 따라 다른 여러 가지 말들을 해야하는 적극적인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 나는 제일 적극적이라고 할 수 있는 세일즈를 1년 동안 한 적이 있다 그 일이 어떤 일이 가면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시장인 가락시장에서 냉동생선을 판매 한 적이 있다 다른 이들이 시장은 다들 물건 사러 오는데 왜 제일 적극적인 세일즈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본다면 나는 이렇게 이야기해줄 것이다. 오죽했으면 내가 30대에 내 자신을 '자유주의의 세일즈…(To be continued )
Download :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hwp( 43 )
세일즈,마케팅,판매,비교,세이즈맨,경영경제,레포트



세일즈와 마케팅에 비교
, FileSize : 34K , 세일즈와 마케팅에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세일즈 마케팅 판매 비교 세이즈맨
레포트/경영경제
, filesize : 34K
설명
다. 이렇듯 나는 세일즈를 적극적인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