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에 마주향하여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特性) 및 서비스 마이드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2 13:08
본문
Download : 서비스에 대해서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hwp
. 이 장에서는 서비스의 의미와 속성 및 서비스 마이드에 대상으로하여 전반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
12) 부수적인 속성
과제課題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고객이 매장을 다시 찾는 이유는 특정 기업이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반면 손님은 구매 경험 없이 매장을 한 번 찾아온 사람을 뜻한다. 이들은 이미 그 제품이나 서비스에 충성도를 갖게 된 것이다. 이런 차이 때문에 손님 유치가 아닌 고객유치라는 말이 생겨났다. 경영학의 marketing 이론에서는 고객과 손님을 구분한다. 서비스에 정성을 다하면 재무적 성과가 반드시 뒤따른다.
1. 서비스란 무엇인가?
서비스에 마주향하여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特性) 및 서비스 마이드0
서비스에 대해서,, 서비스 마이드, 서비스 , 서비스의 의미, 서비스의특성
2) 학자들에 의한 정의(定義)





-김민주-임효창 공역, 『서비스산업의 경영관리』, 백산 출판사, 2001
11) 불가역성(원상회복 불가능성)
-정기영, 2009, 서비스경영
1) 서비스의 일반적 정의(定義)
Download : 서비스에 대해서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hwp( 77 )
10) 유연성(융통성)
서비스에 마주향하여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特性) 및 서비스 마이드0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4) 소멸성(perishability)
6) 시간과 공간의 제약성
- 김희수, 『고객감동 서비스 길라잡이』, 도서출판 협동아카데미, 1997
-서승원, 2011, 울산신문, 손님보다는 고객
다. 고객은 한번 물건을 사간 사람이 다시 매장을 찾는 사람을 의미한다. 고객이 필요한 물건과 요구사항을 잘 배려하고 들어준다면 고객은 그 주인이 마음 들어 한 번 더 찾게 되고 이는 매출증가와 수입증가로 이어질 것이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설명
위 reference(자료) 요약요약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21 세기(世紀) 는 상생의 시대로 고객과 주인이 서로 같이 더불어 살아간다. 4. 내가 생각하는 서비스란?
3. 서비스 마인드란 무엇인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2) 이질성(heterogeneity)
1) 무형성(intangibility)
8) 기계화/자동화의 한계성
참고도서
7) 측정(測定) 곤란성
5) 노동집약성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3) 생산과 소비의 비분리성(inseparability)
2. 서비스의 속성
제 reference(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9) 신속성(반응성)
서비스에 대해서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 및 서비스 마이드0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서비스는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이고, 그것은 곧 신뢰 획득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