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출판유통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property(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 > omi7 | omi.co.kr report

출판유통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property(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 > omi7

본문 바로가기

o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출판유통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property(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1:06

본문




Download : 출판유통 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hwp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배경, 제3장 data(자료)의 analysis, 제4장 結論(결론), , filesize : 156K






설명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理論)적 배경
제3장 reference(자료)의 分析
제4장 conclusion


출판업계의 유통경로는 제조업체인 출판사와 중간상인 도매상(대리점,총판), 서점, 그리고 최종 소비자인 독자로 구성된다된다. 출판업계의 유통경로 관리 및 물류관리, 그리고 유통정보화의 합리적인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서는 먼저 출판산업의 유통경로가 타 제조업체와 다른 점을 살펴보고, 다음으로 제조업체인 출판업체의 분야별 업계동향, 제품의 특징, 제작상 차별성, marketing 방법 및 독자의 특징 등을 알아본다. 이때 편의상 학습참고서 출판사, 잡지사 잡지사에는 잡지만을 발행하는 전문잡지사가 있고, 일반단행본,무크,만화 등을 함께 발…(생략(省略))


출판유통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property(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배경, 제3장 자료의 분석, 제4장 결론, , FileSize : 156K , 출판유통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유통 출판유통 정보화



레포트/경영경제




유통,출판유통,정보화,경영경제,레포트
출판유통%20정보화에%20관한%20출판물%20특성간의%20실증적%20비교연구_hwp_01.gif 출판유통%20정보화에%20관한%20출판물%20특성간의%20실증적%20비교연구_hwp_02.gif 출판유통%20정보화에%20관한%20출판물%20특성간의%20실증적%20비교연구_hwp_03.gif 출판유통%20정보화에%20관한%20출판물%20특성간의%20실증적%20비교연구_hwp_04.gif 출판유통%20정보화에%20관한%20출판물%20특성간의%20실증적%20비교연구_hwp_05.gif 출판유통%20정보화에%20관한%20출판물%20특성간의%20실증적%20비교연구_hwp_06.gif

Download : 출판유통 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hwp( 43 )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